넥써쓰 '크로쓰', '모두의 빙고'·'SHOUT!' 출시 예고 "멈추지 않고 만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쓰'가 신작 게임 2종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7일 넥써쓰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가 신작 게임 '모두의 빙고'를 오는 17일, 리듬 액션 게임 'SHOUT!'를 30일에 각각 출시한다고 공식 X(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SHOUT!'는 '응원단' 시리즈로 알려진 일본 리듬 게임 제작자 야노 케이이치가 설립한 개발사 엔티엔트의 신작이다.
'크로쓰'의 지속적인 게임 온보딩과 생태계 확장을 향한 의지를 드러낸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크로쓰'가 신작 게임 2종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7일 넥써쓰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가 신작 게임 ‘모두의 빙고’를 오는 17일, 리듬 액션 게임 ‘SHOUT!’를 30일에 각각 출시한다고 공식 X(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모두의 빙고’는 단순한 규칙과 짧은 플레이타임을 특징으로 하는 작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SHOUT!’는 ‘응원단’ 시리즈로 알려진 일본 리듬 게임 제작자 야노 케이이치가 설립한 개발사 엔티엔트의 신작이다.
이 작품은 리듬 액션 장르에 생성형 인공지능(AI)을 도입했으며, 이용자는 이를 활용해 직접 리듬 노트를 생성할 수 있다.
장현국 넥써쓰 대표는 X를 통해 "무슨 일이 있든 우리는 멈추지 않고 계속 만들어간다. 많을수록 더욱 즐겁다"라고 밝혔다. '크로쓰'의 지속적인 게임 온보딩과 생태계 확장을 향한 의지를 드러낸 것.
한편, '크로쓰'는 Z5가 개발한 ‘픽셀 히어로즈 어드벤처’의 온보딩도 논의 중이다. ‘픽셀 히어로즈 어드벤처’는 픽셀 아트 그래픽 기반의 MMORPG로, 다양한 스킬 조합을 활용한 액션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작품이다.
사진 = 넥써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시父에 이식수술…'영정사진' 촬영에 눈물
- 전지현, '숏컷' 충격 변신…새 출발 결심한 이유는?
- 박수홍♥김다예 딸, 손헌수 딸과 충돌 사고 현장 '눈물'
- "너무 무지했다" 에스파 카리나, '정치색 논란' 고개 숙였다 (요정재형)
- '유산 2번→입양' 민지영, 급히 귀국…"난소암 수치 높아"
- 유산 슬픔 딛고 둘째 임신…김소영♥오상진 "둘째는 아들, 내년 봄 출산" (띵그리TV)
- 키, '놀토'·'나혼산' 불참…주사 이모 아닌 '이것' 때문 [엑's 이슈]
- 이이경 폭로자, 적나라한 대화 '또' 공개했다…입장만 N번째, 진짜 의도는? [엑's 이슈]
- 안보현, 팔 가득 채운 '이레즈미' 문신 공개…허성태·이시언도 놀랐다 [★해시태그]
- 정준하, '바가지 논란 루머' 허성태에 일침…"거만 떨지 마라" (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