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출신 문종업, MA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문종업이 M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문종업과 JTBC '피크타임' 인연으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음악 활동에 있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은 문종업과 MA엔터테인먼트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을 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문종업이 M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문종업과 JTBC ‘피크타임’ 인연으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아티스트 문종업과 같은 곳을 향해 나아갈 수 있어 영광이다. 향후 아티스트가 가진 다방면의 재능과 다채로운 매력이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빛이 날 수 있도록 든든한 울타리가 돼 전폭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음악 활동에 있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은 문종업과 MA엔터테인먼트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을 이었다.
문종업은 그룹 B.A.P 출신이다.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24시로 출연했다. 글로벌 개인 투표 1위, 팀 순위 최종 3위를 거머쥐며 인기를 끌었다.
사진= MA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코, 눈치 없이 집 자랑하다 원성…"으리으리한 데 살잖아"
- 서우, '자가면역질환' 이겨내고 건강해진 근황…38세에도 인형美
- '43세' 이재은, 늦둥이 딸 붕어빵 외모 인증…"유전자 힘 위대해"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18년 전 모습 깜짝…단아한 미모 (당나귀귀)
- "제발 내려달라"…우도환, 미방분 애정신 공개했다가 '설왕설래' [엑's 이슈]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