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키(H1KEY) 인스타그램
하이키(H1KEY)의 멤버 옐이 감각적인 애슬레틱 시크룩을 선보이며 봄을 향한 설렘을 자극한다. 그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푸른빛의 캐주얼한 재킷과 화이트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사진을 공개하며 대담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옐은 오버사이즈의 블루 톤 재킷을 걸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짧게 떨어지는 화이트 미니스커트는 재킷의 투박한 실루엣과 대비를 이루며 감각적인 조화를 이뤘다. 상의로 매치한 크롭탑은 살짝 드러난 허리 라인을 강조해 건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사진=하이키(H1KEY) 인스타그램
특히 그녀의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이유는 간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구현했기 때문이다. 옐은 평소 무대 위의 화려한 이미지와는 다른 캐주얼하고 내추럴한 스타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편안해 보이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 조합으로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낸 것.
스타일링에 선택한 블루 컬러는 봄 시즌을 맞아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깊고 청량한 블루 컬러가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해, 계절감에 어울리는 시원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간결한 아이템들의 믹스매치는 스타일에 힘을 빼면서도 멋을 부릴 줄 아는 그녀만의 센스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액세서리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옐은 실버 톤의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를 활용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다. 캐주얼한 룩에 무심한 듯 더한 액세서리는 옐 특유의 시크함을 강조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균형을 고려한 액세서리 선택에서 그녀의 뛰어난 패션 감각을 확인할 수 있다.
애슬레틱 시크룩의 완성도를 높인 건 옐의 헤어와 메이크업이었다. 자연스럽게 내려뜨린 흑발 헤어스타일은 내추럴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깔끔하고 시크한 메이크업으로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부담스럽지 않은 메이크업 덕분에 스타일링 전체가 더 경쾌하고 청량한 느낌으로 마무리됐다.
/사진=하이키(H1KEY) 인스타그램
하이키 옐은 이번 스타일링을 통해 일상에서도 간단한 아이템으로 감각적이고 멋진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봄이 다가오는 지금, 많은 이들이 참고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제안이다. 다가오는 계절, 부담 없는 스타일링에 관심이 있다면 옐의 애슬레틱 시크룩을 참고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