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은♥' 성민, 결혼 10년만 얻은 子 품에 안고 쪽쪽 "아빠 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민이 '아들 바보' 면모로 훈훈한 감동을 자아냈다.
성민은 지난 2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아빠 쫌! (포포를 가만 두지를 않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민은 아들을 품에 안은 채 입맞추며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다.
엄마, 아빠를 쏙 빼닮아 이미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들의 순둥순둥한 면모가 돋보이는 가운데, 아들을 가만 두지 못하는 아빠 성민의 남다른 부성애가 감동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성민이 '아들 바보' 면모로 훈훈한 감동을 자아냈다.
성민은 지난 2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아빠 쫌! (포포를 가만 두지를 않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민은 아들을 품에 안은 채 입맞추며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다. 엄마, 아빠를 쏙 빼닮아 이미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들의 순둥순둥한 면모가 돋보이는 가운데, 아들을 가만 두지 못하는 아빠 성민의 남다른 부성애가 감동을 더한다.
누리꾼들은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 "포포 너무 귀여워요" "사랑스러운 부자" "보기 좋아요" 등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성민은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지난 2014년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결혼 10년만에 아들을 품에 안아 큰 축하를 받았다.
사진=성민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김태균, 4500평 별장 공개 "가족 놀이터…무리해서 샀다"
- '아들맘' 손연재, 쓸데 없어진 175만원 유모차에 허탈…"왜 가져온 걸까"
- 장윤정, 티켓 판매 부진에 심경 토로 "모든 문제의 이유는…"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근황…제주도서 활짝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