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프라, '하얀고양이 골프' 사전등록자 30만 돌파..골프 특성 제대로 구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브라의 신작 '하얀고양이 골프'가 사전등록 30만을 넘어섰다.
19일 코로프라(COLOPL,Inc., 대표 미야모토 다카시)는 자사의 모바일 골프 게임 '하얀고양이 골프'가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약 일주일만에 사전등록 3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고 밝혔다.
'하얀고양이 골프'는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독자적인 UI를 더해 리얼한 골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코로브라의 신작 ‘하얀고양이 골프’가 사전등록 30만을 넘어섰다.
19일 코로프라(COLOPL,Inc., 대표 미야모토 다카시)는 자사의 모바일 골프 게임 ‘하얀고양이 골프’가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약 일주일만에 사전등록 3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고 밝혔다.
‘하얀고양이 골프’는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독자적인 UI를 더해 리얼한 골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이다.
이 같은 성과는 ‘하얀고양이 골프’가 손쉽게 조작하면서도 원하는 구질의 샷을 구사하기 위해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야 하는 골프의 특성을 잘 구현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 것으로 분석된다.
‘하얀고양이’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가 골퍼로 등장하며, 각 캐릭터는 성능이 아닌 특징과 특성에 따라 나뉘어 완벽한 캐릭터 밸런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보이스 채팅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함께 플레이하는 유저와 대화를 나누며 대전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10월 말 전 세계에 출시,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과 랭킹을 경쟁하는 ‘배틀투어’를 비롯해 랭킹 상위자만이 참가할 수 있는 ‘시즌별 대회’, 1년에 한번 최강의 플레이어를 가리는 ‘연간 대회’도 진행해 골퍼들의 경쟁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하얀고양이 골프’는 사전등록 진행 중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로프라는 최신 기술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기업으로, 모바일 게임 개발을 비롯해 XR과 메타버스 등 게임 영역 외 투자 육성 사업에도 주력하고 있다.
사진=코로프라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성희, 11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7억 빵집' 노홍철, 새 사업도 대박…"가족도 못 먹어"
- 양세형, 박진이와 ♥핑크빛 만남…어떻게 만났나
- 윤희, 영탁과 '결혼+임신설' 해명 후 전한 소식
- '홍상수와 불륜' 김민희, 1위…보는 눈 없어 나락 간 스타 TOP
- 'AOA 출신' 권민아, "더 이상 충격 안 준다"더니…또 의미심장 SNS
- 비난 댓글 1만3천개…안성재, 모자이크 처리된 채 해명 "두쫀쿠가 뭔지 몰라서" [엑's 이슈]
- 손종원 식당은 미어터지는데…'흑백2 우승' 최강록, 예약 대란 없다 '식당 無' [엑's 이슈]
- 보아, 25년 SM과 '반품 이별'…은퇴 or 이수만 손 잡을까 '행보 주목' [엑's 이슈]
- 권상우, 18년 만에 밝혔다…"♥손태영과 혼전 임신, 왜 욕 먹었는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