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생 시절 유노윤호 첫사랑 깨트렸다는 '예쁜남자 1위' 男스타 정체

외모 때문에 동료에게 민폐를 끼친 가수가 있습니다.

출처 : KBS2 '성장드라마 반올림'

그 주인공은 바로 과거 '예쁜 남자 1위'로 불리던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인데요.

1983년생인 김희철은 지난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했는데요.

출처 : MBC '라디오 스타'

특히 데뷔 초 '예쁜 남자'로 주목받았던 김희철은 '왕의 남자'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배우 이준기를 재치고 예쁜 남자 1위에 뽑혔다고 합니다.

뛰어난 이목구비로 많은 주목을 받던 그는 놀라운 연습생 시절 일화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연습생 시절 2층짜리 햄버거 가게를 갔던 김희철.

유노윤호는 김희철에게 "형, 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라고 깜짝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출처 : JTBC '아는 형님'

소개를 시켜준다는 유노윤호에 계단을 등지고 앉아 기다리고 있었지만 오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김희철은 "제가 머리가 길고 꽃무늬 셔츠를 입고 있었다"라며 "그 여자아이가 올라오다가 제 뒷모습을 보고 놀라서 가버렸다. 여자인 줄 알고 착각한 것 같다"라고 회상했습니다.

그 결과 유노윤호는 좋아하던 여자와 이루어지지 못한 채 떠나보내야 했습니다.

뜻밖의 해프닝이었지만, 김희철은 본의 아니게 동료의 첫사랑을 놓치게 한 장본인이 되고 말았습니다.

출처 : 김희철 SNS

한편 김희철은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반올림', '레인보우 로망스', '꽃할배 수사대'와 영화 '슈퍼쇼3 3D'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선보였는데요.

또한 뛰어난 예능감으로 JTBC '아는 형님',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 고정 출연하며 꾸준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김희철은 가수와 배우, 예능인으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오랜 시간 대중과 함께해왔는데요.

앞으로도 무대와 방송을 넘나들며 더 많은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