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떠난 이수만·써니, 중국서 포착…목격담에 이목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써니와 SM 전 총괄 프로듀서 이수만이 중국에서 목격됐다.
최근 미국 한류 매체 올케이팝은 이수만, 유영진, 써니가 중국 상하이에서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 등에 따르면 이수만, 유영진, 써니는 나란히 길을 걷고 있는 모습.
이수만은 SM과의 경영권 분쟁 끝에 회사를 떠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소녀시대 써니와 SM 전 총괄 프로듀서 이수만이 중국에서 목격됐다.
최근 미국 한류 매체 올케이팝은 이수만, 유영진, 써니가 중국 상하이에서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 등에 따르면 이수만, 유영진, 써니는 나란히 길을 걷고 있는 모습.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를 떠난 이들의 회동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수만은 SM과의 경영권 분쟁 끝에 회사를 떠난 바 있다. 이후 경업 금지 조항으로 인해 엔터사업이 아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프로젝트 활동에 주력했으며, 최근 A20엔터테인먼트 상표 국내 등록으로 K팝 프로듀서로 복귀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기도 했다.
써니는 이수만의 조카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해 8월 데뷔 16년 만에 SM을 떠났다. 유영진 역시 SM에서 나온 상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프로미스나인 지원과 목격담 확산 "내내 다정"
- '이혼' 티아라 지연·황재균, 성지글 터졌다 '소름'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 호텔서 19금 성인 전용 갔는데…"
- 이지훈, 생후 3개월 딸 목 꺾임→부모 자격 논란 타파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