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근육의 비결은 이것? 김세정·김성철의 자전거 운동법

COSMOPOLITAN 2024. 10. 21. 1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시작한다.

달리기와 더불어 인기 유산소 운동으로 자리매김한 자전거 타기. 복부와 상체에도 운동 에너지가 전달돼 신체 전체적인 체지방 감소가 가능하다. 특히 요즘엔 실내 자전거도 많이 타는 추세라 날씨 관계없이 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효자 운동’ 자전거에 푹 빠진 셀럽을 알아보자.

김성철
인스타그램 @sungcheol2
인스타그램 @sungcheol2
평소 운동 마니아인 김성철! SNS에 헬스, 러닝, 필라테스 등 각종 오운완 사진을 올리곤 한다. 최근 그는 자전거를 타기 시작했다고! 원래 자전거는 타지 않는데, 촬영과 다이어트를 병행해야 해서 무려 네 대나 구매했다. 용산에 위치한 집부터 성남, 파주 등 촬영장 곳곳에 자전거를 타며 이동하기도 한다고.
김세정
인스타그램 @clean_0828
인스타그램 @clean_0828
김세정은 근육 단련하기에 진심인 셀럽 중 하나다. 스케줄로 파리에 방문했을 때도 어김없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김세정은 아침을 먹은 후 심박 수를 높일 수 있는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고 밝히며, 자전거를 타며 파리 도시를 구경하기도! 해외 출국을 해서도 운동하는 열정 인정~.
김서형
인스타그램 @kim_seohyung
인스타그램 @kim_seohyung
김서형이 50대가 되어서도 예쁘고 마른 몸매를 가질 수 있었던 이유는? 밥 잘 챙겨 먹고 운동을 많이 하는 게 비법이라고! 일주일에 3번은 필라테스하고, 운동하지 않을 땐 유산소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그녀의 주된 유산소 운동은 한강 걷기나 반려견과 산책, 자전거 타기라고. 한강에 출몰하는 빈도가 높아, 우스갯소리로 한강에 가면 본인을 만날 수 있을 거라고 말하기도 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