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님은 약 130억에 매입한 건물이 4년 새 약 100억이 올라 230억으로 추청 되었는데요~ 리치 언니 건물주 여배우 권유리 님의 수수하고 상큼한 일상룩 소개해드릴게요.
유리 님은 내돈내산으로 연극을 보러 가는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반바지 오버롤에 크롭 한 흰색 티셔츠를 레이어드 해서 상큼한 일상룩을 완성했죠~ 멜빵은 딸기우유 색상에 자글자글한 패턴으로 귀여움이 가득했어요! 머리 위에는 화이트 태의 선글라스를 착용해서 쿨한 무드를 더했죠.
딸기우유 컬러 오버롤로 사랑스러운 무드
유리 님이 선택한 오버롤은 부드러운 핑크빛 컬러로, 마치 딸기우유처럼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전체적으로 자글자글한 패턴이 들어가 있어 단순한 디자인이 아니라 더욱 귀엽고 감각적인 느낌을 주었죠. 반바지 스타일이라 경쾌한 무드까지 살릴 수 있었어요.
크롭 화이트 티셔츠로 시원한 레이어드 룩
멜빵 팬츠 안에는 크롭 된 흰색 티셔츠를 매치했어요. 짧은 기장의 티셔츠 덕분에 가벼운 느낌이 강조되었고, 오버롤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한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어요. 심플하지만 세련된 레이어드 룩이 돋보였답니다.
화이트 태의 선글라스로 완성한 힙한 포인트
여기에 화이트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머리 위에 올려놓아 쿨한 분위기를 더했어요.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연출한 선글라스 스타일링이 한층 더 힙한 무드를 살려줬죠.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완벽하게 스타일링하는 유리 님의 센스가 돋보였어요.
230억 건물주 여배우 겸 가수인 소녀시대 유리 님의 수수하고 상큼한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딸기우유 컬러 오버롤과 크롭 티셔츠, 그리고 화이트 선글라스로 완성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이 인상적이었어요. 러블리한 데일리룩을 고민하고 있다면, 유리 님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는 것도 좋겠죠?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