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믿기지 않네" 완벽한 MZ패션을 소화한 '60대 제니' 여배우

조회 8,9842025. 3. 7.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박준금이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변함없는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28일 박준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세련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사진=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브라운 계열의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클래식한 우아함을 뽐냈다. 특히 고급스러운 스톤 장식이 더해진 패딩 재킷을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사진=인스타그램

박준금의 스타일링은 디테일까지 완벽했다. 타이트한 니트 쇼츠와 레깅스를 조합해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여기에 클래식한 로퍼를 더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스카프와 선글라스를 활용해 감각적인 포인트를 주며 럭셔리한 무드를 한층 끌어올렸다.

사진=인스타그램

특히 쇼핑몰에서도 마치 런웨이에 선 듯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패셔니스타다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자연스럽지만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연예계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사진=인스타그램

한편, 박준금은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열연 중이다.

그는 작품 속에서도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준금의 변함없는 패션 클래스에 팬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으며,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