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량 1천만개", 한정 수량 생산에도 인기 꾸준한 '제주마음샌드'
한정 수량만 생산하는데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먹어보면 극찬한다는 제주마음샌드
안녕하세요! 먹로그 쓰는 먹깨비입니다+_+v
저는 먹는데 관심이 많다보니 언젠가는 꼭 사먹어야지, 언젠가는 꼭 먹으러 가봐야지 하는 먹킷리스트가 항상 가득 차있는 편이에요. 그 중에는 지역 특산물로 만들어 해당 지역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한다는 파리바게뜨 '샌드' 시리즈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그러던 중 최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친구가 '제주마음샌드'를 선물로 사왔더라구요. 드신 분들의 극찬 후기가 유난히 많았던 제품이라 고민 없이 먹로그에 기록해 보기로 했답니다๑•‿•๑
파리바게뜨 제주마음샌드
가격: 16,000원
제주마음샌드는 제주공항에 있는 파리바게뜨 지점 3곳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각각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점', '제주공항점', '제주공항 탑승점'인데 어플을 통해 1일~3일 전부터 예약할 수 있다고 하니 동선에 맞게 예약하고 가시면 편할 것 같아요. 한정 수량으로 생산하기 때문에 당일 예약은 여유분이 있는 날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16,000원이고 1개당 칼로리가 110Kcal이라고 해요. 패키지가 시원한 바다색으로 탄탄하고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 정말 제격일 것 같았어요.
안에는 낱개 포장된 샌드가 총 10개 들어 있어요. 비스듬히 포장해서 그런지 적당히 가득 차보여서 가심비도 훌륭한 것 같아요ㅋ.ㅋ
선물을 나눠주기 서로 부담되는 회사 동료나 선후배들과 가볍게 나눠먹기에도 제법 넉넉한 수량이에요. 파리바게뜨 어플 아이디 1개당 한 번에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선물하고, 나눠먹고, 내가 먹을 것까지 충분할 듯요ㅋ.ㅋ
중량은 대체로 22.9g~23.1g으로 패키지에 표기된 23g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였답니다. 가로와 세로 사이즈가 모두 4.5cm인 정사각형 모양이고 위에 제주의 산과 바다를 표현한 듯한 그림이 새겨져 있어요.
출출할 때 간식으로 하나씩 까 먹기에 부담없지만 든든한 사이즈인 것 같아요. 제법 두껍고 샌드된 내용물도 포만감을 주는 재료들이어서 그런 듯요!
안에 뭐가 들었는지 궁금해서 활짝 열어보기ㅋ.ㅋ 바삭하고 고소한 땅콩맛 쿠키 사이에 솔티카라멜과 버터, 우도 땅콩분태가 샌드되어 있어요. 솔직히 맛없없 조합.. 아닌가요?
비닐을 찢는 순간 고소한 냄새가 진하게 풍겨서 군침이 싹 돌았는데, 재료 구성을 확인하니 더욱더 얼른 먹어보고 싶어졌어요(츄릅)
한입 먹는 순간 입안에 진한 고소함이 확 퍼지더라구요. 지금까지 먹어본 땅콩샌드들이 다 잊혀지는 맛이라고 할까요?! 땅콩 2% 함유라고 표기되었을 것 같은 일부 시판 제품과는 확실히 맛이 달랐어요.
쿠키는 잘 부서지는 재질이었고 목이 살짝 막히는 푸석한 식감이더라구요. 그래서 진한 땅콩 맛이 더 진하게 느껴진 것 같기도 해요. 땅콩의 진한 향에 버터가 풍미를 더하고 솔티카라멜이 단짠맛을 내주는데, 땅콩분태가 맛있게 씹히는 느낌..!!
가벼운 간식이 아닌데도 홀린 듯이 앉은 자리에서 3~4개를 까 먹게 되더라구요.
진심으로 '맛친놈'이라는 표현이 떠오를 정도로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MZ부터 어르신들까지 호불호가 극히 적을 것 같고, 아메리카노부터 각종 차 종류까지 페어링해도 잘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부드러운 식감과 적당히 묵직한 맛, 진한 고소함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간식은 드물지 않을까 싶어요!
고급스럽고 탄탄한 패키지부터 낱개로 포장된 점도 마음에 들었고, 맛과 식감, 재료 구성도 과하지 않고 최고인 것 같아요. 제주마음샌드가 만족스러워서 샌드 시리즈인 '가평맛남샌드'와 '판교호감샌드'도 얼른 먹어보고 싶어져요...(!)
제주마음샌드는 선물하기에도 좋고 집에 두고 먹기에는 더 좋으니 제주여행을 갈 때마다 사올 것 같아요! 한박스 순삭되는 매력적인 맛인 데다 호불호가 적게 갈릴 것 같아서 슬쩍 추천 드려볼께요!
가평맛남샌드는 <가평휴게소 상행선점>과 <가평휴게소 하행선점> 모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진한 갈색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우도땅콩 대신 가평 특산물인 잣을 사용한 샌드가 10개 들어있다고 합니다. 패키지 컬러와 주요 재료 외에 제주마음샌드와 비슷한 구성인 것 같아요.
가장 최근에 출시된 판교호감샌드는 웃는 표정이 새겨진 동그란 모양이더라구요. 패키지도 밝은 파랑과 노랑으로 귀여운 느낌이에요. 역시 어플에서 예약할 수 있고 픽업 가능한 점포는 <랩오브파리바게뜨>라고 합니다.
언젠가 가평맛남샌드와 판교호감샌드 후기도 들고 올 수 있겠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