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함은정, 故 신사동호랭이 애도 "장난기 넘치던 오빠…실감이 안 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함은정이 故 신사동호랭이를 애도했다.
24일 함은정은 "장난기 넘치던, 환하게 웃던 오빠 모습이 생각나는데 아직 실감이 안 나네"라며 故 신사동호랭이를 추모하며 사진을 함께 올렸다.
그는 히트곡 'Roly-Poly(롤리폴리)'와 'Bo peep Bo peep(보핍보핍)'을 작곡하며 티아라의 전성기를 함께했다.
티아라 출신 소연, 포미닛 출신 남지현, 잔나비 최정훈, 프라임 등 고인을 향한 추모의 물결이 계속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함은정이 故 신사동호랭이를 애도했다.
24일 함은정은 "장난기 넘치던, 환하게 웃던 오빠 모습이 생각나는데 아직 실감이 안 나네"라며 故 신사동호랭이를 추모하며 사진을 함께 올렸다.
그러면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추모의 뜻을 전했다. 이어 고인의 본명이 적힌 빈소 사진을 함께 올렸다.
한편, 지난 23일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자택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는 히트곡 'Roly-Poly(롤리폴리)'와 'Bo peep Bo peep(보핍보핍)'을 작곡하며 티아라의 전성기를 함께했다.
신사동호랭이는 2005년 자두 4집 앨범 '남과 여'를 작곡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최근에는 티알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로서 트라이비를 론칭했으며 TAN의 컴백을 준비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티아라 출신 소연, 포미닛 출신 남지현, 잔나비 최정훈, 프라임 등 고인을 향한 추모의 물결이 계속되고 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장례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
- 오정연, 부동산 투자 대박…"평당 1억 트리마제, 1억 4천에 계약"
- '출산' 손연재, 신생아 子 사진 공개…"같이 잘 살아보자"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황정음, 외도 폭로 "본인 맞다…추가 입장·활동 변동 無" [공식입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