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 1호 부부 윤민채♥곽수현, 불륜 루머 해명…"만남 시기 오해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 사상 최초로 출연진 간 '결혼' 소식을 전한 윤민채, 곽수현이 재출연 한다.
9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17회에서는 '고딩엄빠' 시즌1 출연자인 '시하 아빠' 곽수현과 시즌1의 또 다른 출연자 '성현 엄마' 윤민채가 스튜디오를 찾아와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스토리와 근황을 밝히는 모습이 펼쳐진다.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서장훈은 "다시 '고딩엄빠'를 찾아온 이유가 무엇인지?"라고 묻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고딩엄빠’ 사상 최초로 출연진 간 ‘결혼’ 소식을 전한 윤민채, 곽수현이 재출연 한다.
9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17회에서는 ‘고딩엄빠’ 시즌1 출연자인 ‘시하 아빠’ 곽수현과 시즌1의 또 다른 출연자 ‘성현 엄마’ 윤민채가 스튜디오를 찾아와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스토리와 근황을 밝히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인교진은 “‘고딩엄빠’가 방송한 지 2년이 좀 넘었는데, 결혼 소식을 전한 커플이 있다”고 깜짝 발표한다. 박미선 역시 “‘고딩엄빠’를 오래하고 볼 일”이라며 뿌듯해한다.
직후 윤민채, 곽수현이 다정하게 등장해 “예비 신랑, 신부”라고 공표한다. 스튜디오 출연진들 모두가 뜨거운 박수를 보낸 가운데, 곽수현은 “혼자 딸을 키우다보니 막막할 때가 있었다. (민채 씨가) 한부모 가정 상담을 한다는 게 생각이 나서 SNS로 메시지를 보내 조언을 구하다 사귀게 됐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조영은 심리상담사가 “두 분 혼인신고는 하셨는지?”라고 묻자 윤민채는 “서로 아이가 있다 보니 ‘친양자 입양’을 해야 한다. 그러려면 혼인신고 후 1년이 지나야 해서 (혼인신고를) 서둘러 하게 됐다”고 답한다.
그러자 이인철 변호사는 “두 분이 꼭 기억하셔야 하는 게, 혹시 이혼을 하게 되면 파양을 해야 하고 그건 아이들에게 너무 큰 상처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서장훈 역시, “그러니까 헤어지면 안 된다”고 강조한다. 결혼을 앞둔 부부에게 이혼 이야기를 꺼내는 두 사람의 덕담(?)에 박미선은 “죄송하다”면서, “서장훈, 이인철 변호사가 다 ‘극T’(사고형)여서 그렇다”라고 대리 사과를 한다.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서장훈은 “다시 ‘고딩엄빠’를 찾아온 이유가 무엇인지?”라고 묻는다.
윤민채는 “저희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저희의 만남 시점에 대해 오해하는 분들이 있더라. (루머가) 사실이 아니니까 상관은 없는데, 혹시나 기사와 댓글 때문에 가족이 상처받을까봐 염려가 되어서”라고 털어놓는다.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17회는 9일 오후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N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지훈, 생후 3개월 딸 목 꺾임→부모 자격 논란 타파
-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 호텔서 19금 성인 전용 갔는데…"
- ‘장나라 불륜 남편’ 지승현, 불치병 투병 중 "술·담배 즐겼었다"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