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불법도박 여파 계속…양세찬 출연 ‘찐세 게임방’ 비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진호가 불법도박 사실을 인정하면서 그가 출연한 프로그램에도 적잖은 영향이 미치고 있다.
한국닌텐도 측은 이진호와 양세찬이 함께 출연한 웹 콘텐츠 '찐세 게임방'의 모든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영상은 이진호, 양세찬이 닌텐도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였으나, 이진호의 불법도박 논란을 의식해 영상을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이진호는 지난 14일 SNS를 통해 불법도박 사실을 자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진호가 불법도박 사실을 인정하면서 그가 출연한 프로그램에도 적잖은 영향이 미치고 있다.
한국닌텐도 측은 이진호와 양세찬이 함께 출연한 웹 콘텐츠 ‘찐세 게임방’의 모든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영상은 이진호, 양세찬이 닌텐도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였으나, 이진호의 불법도박 논란을 의식해 영상을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이진호가 2021년부터 고정 출연하던 JTBC ‘아는 형님’ 역시 논란 이후 이진호의 하차 및 통편집을 결정했다. 넷플릭스 ‘코미디 리벤지’ 측은 콘텐츠 공개 하루 전, 이 같은 논란을 접하면서 본편 편집을 할 수 없어 난감한 처지에 놓였다.
동료 연예인들의 금전적 피해도 알려졌다. 방탄소년단 지민을 차용증을 쓰고 이진호에게 돈을 대여해주면서 금전 피해가 발생했다고 밝혔고, 영탁은 지난해 돈을 빌려줬으나 모두 돌려받았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이수근, 하성운 등 동료 연예인들은 물론 방송국 임원, PD, 작가 등에게도 돈을 빌린것으로 전해졌다.
이진호는 지난 14일 SNS를 통해 불법도박 사실을 자백했다. 그는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면서 “매월 꾸준히 돈을 갚아 나가고 있고, 앞으로도 죽을 때까지 이 빚은 꼭 제 힘으로 다 변제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 강남경찰서는 한 민원인이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한 이진호의 상습도박, 사기 혐의 수사 의뢰 건을 접수해 입건 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면 위로 떠오른 김 여사 '한남동 7인방'…친한계는 "더 많아" [정국 기상대]
- "수치만 입력하면 금형 설계가 뚝딱"… 현대차∙기아, 세계 최초 자동화 시스템 개발
- 양재웅 병원 여파에…결혼 연기 하니, 두 달 만에 활동 재개
- "야하게도 입었네" 비행기 탔다가 쫓겨난 노출女 둘
- 한동훈, 명태균 '김건희 여사 카톡' 공개에 "국민 보기에 안 좋은 일 반복돼"
- 민주당 '명태균 공세' 여유롭게 받아친 관록의 정진석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명태균 녹취공방' 뿐인 대통령실 국감…여권은 '문재인정권'으로 역공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프로축구 울산 HD, K리그1 3연패 달성…통산 5번째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