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THRONE AND LIBERTY' 12인 신규 레이드 '혼돈 마녀의 제단'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박병무)는 6월 26일부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THRONE AND LIBERTY'(개발사 ㈜퍼스트스파크 게임즈, 대표 최문영)에 12인 대형 레이드 '혼돈 마녀의 제단'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혼돈 마녀의 제단'은 3개의 구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다른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한편, 'THRONE AND LIBERTY'에는 신규 아크보스 '광염의 퀸 블렌디'와 '광염의 테벤트'도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THRONE AND LIBERTY'가 12인 레이드 ‘혼돈 마녀의 제단을 선보인다.
25일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박병무)는 6월 26일부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THRONE AND LIBERTY'(개발사 ㈜퍼스트스파크 게임즈, 대표 최문영)에 12인 대형 레이드 '혼돈 마녀의 제단'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혼돈 마녀의 제단'은 3개의 구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다른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1구역 보스 '드라가일'과 전투는 제한된 공간 내 협업과 컨트롤이 핵심이며, △2구역 '불칸&자이로스'와 전투는 두 파티로 역할을 분담해 보스를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 △3구역 보스 '칼란시아'와 교전 시에는 '현실'과 '혼돈' 두 페이즈(Phase, 위상)를 넘나들게 된다.
이용자는 6월 26일 저녁 8시부터 해당 레이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권장 전투력은 일반 모드 5,000, 숙련 모드 6,000 이상이다. 레이드 공략에 성공하면 유니크 등급 장비, 장비 제작 재료인 '혼돈의 영혼석: 칼란시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유니크' 등급 장비는 무기와 방어구 각각 1종씩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영웅 1단 아크 보스 무기' 또는 '영웅 2단 이상 무기'에서 스킬 코어를 추출해 유니크 무기에 부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7월 9일까지 '혼돈의 시작, 칼란시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레이드 최초 클리어, 클리어 순위, 레이드 숙련도 등 미션 달성 시 '혼돈의 영혼석: 칼란시아'를 차등 지급한다.
특히 숙련 모드를 최초로 완료한 12인에게는 '칭호: 최초의 혼돈 종결자'와 '혼돈의 영혼석: 칼란시아' 100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차원진 더블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2~3성 차원진 보상을 2배로 받을 수 있다.
한편, 'THRONE AND LIBERTY'에는 신규 아크보스 '광염의 퀸 블렌디'와 '광염의 테벤트'도 추가됐다. 아크보스 레이드는 '분쟁'과 '평화' 모드로 나뉘며, 주 2회 참여할 수 있다. '분쟁' 모드는 오픈 월드에서 진행되는 방식이며, 보스 처치 시 더 우수한 스킬 옵션이 부여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에 관한 더 상세한 내용은 'THRONE AND LIBERTY'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엔씨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발표' 신지, 또 겹경사 소식에 '깜짝'
- 이시영, 만취해 경찰서行…"아빠한테 유언 남겨" 고백
- 낸시랭, '돌싱글즈' 나올까'…서유리, 썸남 고백까지
- '김준수 협박해 8억 갈취' 여성 BJ, 징역 7년 확정
- ★ 명품백 화제…김연아 7만원 디올백·최화정 83만원 비닐백 [엑's 이슈]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