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 그동안 만난 여배우중 가장 예쁘고 성격도 좋다고 한 여배우

영화 TMI

1.<나를 잊지 말아요> - 정우성이 그동안 만난 여배우중 가장 예쁘고 성격도 좋다고 한 여배우

-정우성과 김하늘은 2016년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연인 연기를 펼쳤다. 정우성은 이 작품에서 10년의 기억이 지워진 남자 '석원'을, 김하늘은 석원을 보고 눈물을 흘리다가 인연을 맺게되는 여주인공 진영을 연기했다.

-감성 멜로인 만큼 두 사람의 호흡이 인상적 이었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에서 여성 캐릭터들과 좋은 호흡을 맞춰온 정우성 이었기에 김하늘과의 호흡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는지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았다.

-이에 정우성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하늘과 함께 연기를 맞춘 소감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정우성은 처음 김하늘을 만났을때 말투도 너무 여성스러워서 깐깐의 극치인줄 알았다고 한다. 그리고 촬영하는 내내 너무 귀엽고 해맑은 모습을 보여줘서 현장을 잘 버텨낼까 걱정했다고 한다.

-하지만 막상 만난 김하늘은 전혀 그렇지 않았으며, 자신이 그동안 만난 여배우들중 가장 털털하고 스태프와도 허물없이 지낸 모습이 인상적 이었다며 그녀를 칭찬했다.

나를 잊지 말아요
감독
이윤정
출연
정우성, 김하늘, 배성우, 장영남, 조이진, 임주은, 권방현, 이승원, 이우주, 차청화, 황인준
평점
6.3

2.<엽기적인 그녀> - 신발과 하이힐 교체 장면 비하인드

-학교 캠퍼스에서 만난 견우와 엽기녀가 신발과 하이힐을 바꿔신다가 '나잡아 봐라!'놀이를 하는 장면.

-이 장면 촬영때 배경 음악으로 'The Temptations'의 'My Girl'이 나온다.

-원래 감독이 원했던 배경 음악은 'Sam Cook'의 'Wonderful World'였다. 하지만 저작권 문제로 결국 위의 음악으로 대처했다.

엽기적인 그녀
감독
곽재용
출연
전지현, 차태현, 김인문, 송옥숙, 한진희, 현숙희, 김일우, 유순철, 오기환, 서동원, 한재민, 박찬유, 현우섭, 조경훈, 한대관, 박선아
평점
8.7

3.<쎄시봉> - 단 한장면의 라이브 공연을 위해 단시간에 연습한 김윤석과 장현성

-재회한 오근태와 이장희가 라디오 방송에서 라이브를 선보이는 장면. 이 장면이 중년 배우들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선보인 실제 라이브 공연 장면으로, 이 장면을 위해 두 배우가 단시간에 엄청난 기타,노래 연습을 선보였다.

-일정이 너무 빡빡한 탓에 김윤석은 미국에 오자마자 바로 촬영 작업에 돌입해야 했다. 영화속 김윤석의 모습을 자세히 보면 시차 적응을 제대로 못해서 얼굴에 다크써클이 있는 모습을 종종 볼수있다.

쎄시봉
감독
김현석
출연
김윤석, 정우, 김희애, 한효주, 장현성, 진구, 강하늘, 조복래, 권해효, 최규환, 이지훈, 김재철, 이루안, 고다연, 문지인, 이대연, 차미경, 안재홍, 이용이, 조완기, 이상희, 사무엘 강, 이주원, 오하늬, 김선빈, 김채희, 이승현, 최유화, 이상원, 권유준
평점
4.0

4.<말죽거리 잔혹사> - 영화의 모티브속 학교 출신 & 실제로는 모범생 이었던 스타

-극 중 선도부 출신의 불량배 차종훈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은 이종혁은 당시 30이 넘은 나이에 고등학생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최대한 젊은 모습을 보이기 나름 최선을 다했다고 한다.

-흥미롭게도 그는 이 영화의 모티브가 된 강남 상문고 출신으로 연출을 맡은 유하 감독, 제작자인 노종윤 이사와 같은 동문이었다. 제작자와 감독 모두 후배를 만났다고 좋아했다고 한다.

-이 영화속 모습 때문에 고등학교 시절에도 불량한 학생이었을 거라 오해한 이들이 많았는데, 실제로 그는 영화속 모습과 달리 상문고등학교 재학 당시 모범생으로, 학교 졸업후 서울 예술 대학교에 입학해 졸업까지 한 엘리트이다.

-참고로 이 영화의 엔딩 타이틀곡을 부른 가수 김진표 역시 상문고 출신이라고 한다.

말죽거리 잔혹사
감독
유하
출연
권상우, 이정진, 한가인, 김인권, 박효준, 이종혁, 서동원, 백봉기, 최재환, 안내상, 김병춘, 권태원, 정재진, 박수영, 양한석, 김영임, 김주경, 최용, 전진우, 윤해주, 이유수, 전성애, 최웅, 박혁민
평점
8.0

5.<시동> - 원작에는 택일과 경주의 로맨스가 있었는데…

원작에는 경주(최성은)와 택일(박정민)의 약간의 로맨스가 있었다. 영화로 옮기면서 성장 과정에 초점을 두게 되면서 이 요소들을 드러냈다. 대신 경주의 택일 폭행 장면이 늘어났다.

시동
감독
최정열
출연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최성은, 김경덕, 김종수, 윤경호, 이해운, 성혁, 손석배, 홍인, 이수빈, 방은정, 허준석, 김미화, 조재영, 김대곤, 강덕중, 김시원, 오재세, 정운, 차우진, 박성일, 정병두, 조한준
평점
7.7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