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父 김봉곤 '26억 빚' 해명…"아빠 교통사고 사망설에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 형님' 김다현이 사람들의 오해를 해명하고 싶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추석 특집을 맞아 가수 에녹, 손태진, 전유진, 김다현이 출연했다.
최근 아버지와 관련한 가짜뉴스로 펑펑 운 적이 있다고 밝힌 김다현은 "유튜브를 보고 있었는데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나오더라. 아버지한테 전화를 했는데, 외출 중이라 안 받으셨다"며 "정말 돌아가신 줄 알고 오해해서 펑펑 울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아는 형님' 김다현이 사람들의 오해를 해명하고 싶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추석 특집을 맞아 가수 에녹, 손태진, 전유진, 김다현이 출연했다.
2009년생으로 만 15세인 김다현의 아버지는 김봉곤 훈장. 최근 아버지와 관련한 가짜뉴스로 펑펑 운 적이 있다고 밝힌 김다현은 "유튜브를 보고 있었는데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나오더라. 아버지한테 전화를 했는데, 외출 중이라 안 받으셨다"며 "정말 돌아가신 줄 알고 오해해서 펑펑 울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가짜뉴스가 너무 무섭더라. 그 영상이 벌써 (조회수가) 100만이다. 신고를 해도 안 되더라"면서 "우리 팬들이 어르신 분도 계셔서 진짜 믿고 전화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걱정했다
또한 꼭 하고 싶었던 말이 있다고 밝힌 김다현은 '옛날에 우리 아버지께서 빚 이야기를 하셨다"면서 과거 김봉곤 훈장이 은행 빚이 26억원이라고 언급했던 것을 떠올렸다.
그는 "근데 요즘 사람들이 나보고 돈 벌어서 네가 갚냐고 하더라. 아니다"라며 "아버지가 열심히 해서 다 갚으셨다. 그리고 우리 가족은 돈 관리가 명확하다. 오해하지 말아달라"고 해명했다.
사진=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11살 연하' 사업가와 내년 결혼 목표…"여친=대표님" (시방솔비)
- 이봉원♥박미선, 자식농사 성공…183cm 훈남 아들 공개 "종자 달라"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김종석 "빚 100억, 모텔 살이…13세 연하 아내와 별거"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