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올 겨울도 얼죽코! 준비 들어간 코트&패딩 겨울 아우터 데일리룩

제이제이지고트, 손나은과 함께 입기 좋은 코트, 패딩, 재킷 겨울 아우터 스타일 제안

배우 손나은이 올 겨울도 얼죽코를 외쳤다.

손나은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와 함께 한 2024년 겨울 캠페인 화보에서 도심의 겨울을 담은 듯한 컬렉션으로 특유의 트렌디한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나은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소재와 두께에도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울 블랜드 소재의 코트와 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를 중심으로 겨울 코디를 선보였다.

손나은은 한층 차분해진 컬러와 포인트 아이템을 매치한 센스 있는 스타일을 소화했다.

A라인 실루엣에 밝은 컬러의 코디에서는 차분하면서도 캐주얼한 면모를 함께 보여주었고, 차분하고 딥한 컬러에서는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이 밖에도 데이트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니트와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가 손나은의 매력과 만나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으로 탄생했다.

한편 손나은은 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데뷔해 현재는 연기자로 전향했다.

2021년 5월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손나은은 지난 9월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에서 가족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책임감 강한 K장녀 변미래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