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으로 24억 건물주' 권은비 "탁재훈 덕에 떴냐고? 내가 열심히 한 것"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것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워터밤 여신'으로 권은비가 소개됐다.
"여름의 대명사 그 자체다", "올해 워터밤에서도 난리가 났다"는 반응에 권은비는 "열심히 했습니다"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저 이따 물총 쏠건데"라며 워터밤을 언급하며 농담했고, 권은비는 "여기 물바다 돼도 괜찮냐. 선배님 집 아니지않냐"고 답해 탁재훈을 당황시켜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권은비가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것을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가요계를 뒤흔든 섹시 디바 3인방 김완선, 화사, 권은비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워터밤 여신'으로 권은비가 소개됐다. "여름의 대명사 그 자체다", "올해 워터밤에서도 난리가 났다"는 반응에 권은비는 "열심히 했습니다"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저 이따 물총 쏠건데"라며 워터밤을 언급하며 농담했고, 권은비는 "여기 물바다 돼도 괜찮냐. 선배님 집 아니지않냐"고 답해 탁재훈을 당황시켜 웃음을 더했다.
이어 탁재훈은 "뿌듯하다 은비씨 보면. 노빠꾸에 나와서 숨은 진주를 발견한 것 아니냐"며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인기를 얻게 됐다고 주장했다.
그러자 김준호는 "이건 정확하게 해야한다 월간 김준호 마지막에 출연을 해줬다. 은비 씨가 별로 안 바빴는데 그 다음에 한 번 더 섭외해 보라니까 매니저가 '은비 떴는데요?'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김준호와 탁재훈이 "내 채널 덕에 떴다니까"라고 이야기하자, 권은비는 "다들 본인의 콘텐츠로 떴다고 생각하시는데 제가 열심히 한 거예요"라고 팩트 폭행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권은비는 백업댄서에서 아이돌 아이즈원로, 아이돌에서 솔로가수로 입지를 넓혔고, 이후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 24억원의 건물주가 된 근황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상납 안 시키면 계약할게" 길건, 가라오케 불려가…전 대표 폭로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기상천외 야구장…이종범 "나체로 경기 난입→소변 테러"
- '2번 이혼' 이지현 "트럭에 치여 평생 절뚝 위기…父, 가해자 그냥 보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