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데뷔한 테디표 걸그룹 미야오(MEOVV) TMI 10가지
COSMOPOLITAN 2024. 9. 10. 18:19
새로운 5세대 아이돌의 탄생
미야오의 일본인 멤버 타나카 안나는 일본 매거진 세븐틴의 전속모델 출신이다. 가원은 YG 의 연습생이었으며 175cm로 현직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고. 엘라 그로스는 키즈모델로 유명했다. 리틀 제니라고 불리며 블랙핑크 멤버들과도 친분이 있어 데뷔 당시 로제와 지수로부터 응원을 받기도 했다.
같은 블랙레이블 소속이자 선배 가수인 전소미는 미야오 멤버들이 개인 트레일러의 섬네일 고르는 것까지 도와줄 정도로 적극적인 응원을 해주었다. 데뷔 이후에도 자신의 SNS를 통해 가방에 미야오 키링을 달고, 미야오 포스터 앞에서 사진을 찍어 올리는 등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다고.
1 테디표 걸그룹
테디가 대표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걸그룹이다. 테디가 총괄프로듀싱을 맡아 블랙핑크의 실질적 동생 그룹으로 여겨지고 있다고. 테디는 작곡이 아닌 작사에 참여했는데 팬들은 블랙핑크와 차별점을 두고자 한 것이 아닌지 추측하고 있다.
2 이름 뜻
미야오의 영문인 MEOVV의 뜻은 ‘My Eyes Open VVide’다.
3 화제성
9월 6일에 데뷔했는데 뮤직비디오 조회수 1150만을 넘겼다. 실시간 조회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호불호를 떠나 화제성 하나만큼은 탑을 찍은 듯. 인기급상승음악 넘버1을 차지한 것은 물론이다.
4 안무가 베일리 석
연습생 시절 베일리 석과 미야오 멤버들이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베일리 석도 미야오의 멤버가 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안무에만 참여한 듯하다. 미야오의 포인트 안무는 ‘미야오’라는 가사에 맞춰 고양이가 세수하는 모습을 표현한 것이라고.
5 모델 출신
6 금수저
나린은 초등학교 졸업사진에 퍼렐 윌리엄스와 샤넬의 협업 컬렉션 옷을 입고 나와 금수저 아니냐는 추측이 일고 있다. 데뷔전 사진에서도 명품 브랜드의 옷을 즐겨입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7 츄르
츄르(Churrrrr)라는 팬덤 계정을 만들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베타 테스트 버전으로 모든 기능이 무료로 진행 중이라고.
8 정신적 지주 전소미 sbn
9 평균 나이 만 17.6세
가원, 수인, 안나가 2005년생, 나린이 2007년생, 막내 엘라가 2008년생이다. 멤버의 절반 이상이 2005년생으로 갓기 걸그룹인셈.
10 오디션 곡
오디션 곡으로 수인은 영국 걸그룹 리틀 믹스(Little Mix)의 ‘Oops’, 가원은 조르자 스미스(Jorja Smith)의 ‘Teenage Fantasy’, 안나는 블랙핑크의 ‘Lovesick Girls’, 나린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idontwannabeyouanymore’, 엘라는 라디오헤드(Radiohead)의 ‘Creep’을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