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여왕 가린다…골프존 롯데렌터카 WGTOUR 7차 결선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16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경기장에서 '2025 롯데렌터카 WGTOUR' 7차 결선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WGTOUR는 현장 무료 관람과 갤러리 오픈 대회로, 사전 등록 및 댓글 이벤트와 현장 포토존 마련까지 갤러리들이 스크린골프투어를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현지-심지연-박단유 3파전 예상 돼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16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경기장에서 ‘2025 롯데렌터카 WGTOUR' 7차 결선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10명의 시드권자와 예선통과자, 신인 및 초청 선수 등 총 72명의 선수가 결선에 출전하며 1라운드 컷오프를 거쳐 52명의 선수가 최종라운드에서 진검승부를 펼친다. 총상금액은 8000만원, 우승자에게는 1700만원의 상금과 대상&신인상 포인트(신인일 경우) 2000점이 주어진다.
서산수골프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 역시 스크린 여제들의 코스 공략과 플레이 전략이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우선 시드권자는 올 시즌 매대회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심지연, 홍현지, 이진경, 한지민, 박단유와 조예진, 박사과, 윤규미, 김하니, 양효리까지 총 10명이다.
그런 가운데 올 시즌 혼성 대회 MIXED 3차를 포함해 총 3차례 우승이 있는 WGTOUR의 정석 홍현지와 지난 6차 메이저대회 우승으로 통산 8승을 달성한 심지연, 매 대회 차분하면서도 날카로운 샷감각으로 집중력 높은 경기를 보여주는 박단유의 3파전이 예상된다. 스크린과 필드 병행의 양효리, 황연서와 루키들의 활약 역시 경기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WGTOUR는 현장 무료 관람과 갤러리 오픈 대회로, 사전 등록 및 댓글 이벤트와 현장 포토존 마련까지 갤러리들이 스크린골프투어를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국내 스크린골프투어 최초로 4K 중계 환경을 구축해 플랫폼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갤러리들도 현장과 같은 몰입감 넘치는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대회 1라운드는 경기 당일 9시 스크린골프존과 네이버·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최종라운드는 13시 30분부터 JTBC골프 채널에서도 추가로 생중계 편성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골프 팬들에게 스크린골프투어 GTOUR & WGTOUR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SPOTV 아시아채널을 통해 글로벌 녹화중계도 진행한다.
한편, 골프존 WGTOUR 대회의 역사와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선수 정보, 사진·영상 콘텐츠, 이벤트 등에 대한 상세 정보는 GTOU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배송 중 전신주 충돌 30대 사망…졸음운전 추정
- 검찰 집단반발 조짐에… “정치적 사건 손 떼라” 진압 나선 정성호
- “아직 싱글인가요?…안동에서 새로운 인연 만나 정착하셔요”
- 전 연인 등 불법촬영 영상 팔아 700만원 챙긴 20대 남성 구속
- 연세대 이어 고려대도… 이번엔 집단 ‘카톡 커닝’
- 허위 분실 신고로 46억 보험금 ‘꿀꺽’…대포폰 2400대 해외 유통
- 100억대 체납자 집 수색하니…에르메스백·순금 쏟아져
- 10개월간 이어진 부산 폭력조직 보복전…경찰, 45명 검거
- 아내 똥꿈 길몽 덕에 최경주와의 연장 패배 악몽에서 깬 박상현 “젊은 선수들과 오래오래 경쟁
- 한동훈 “항소포기? 돈먹었다, 백받았다, 미쳤다 셋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