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때 '조폭' 생활해 영화 주인공까지 된 男가수의 현재

조회수 2024. 5. 14. 2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트바로티'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트로트 가수가
교통사고 후 달아났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가수 김호중인데요.

경찰 조사가 시작된 후 소속사가 "음주는 아니라"며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출처: SBS '스타킹', TVCHOSUN '미스터트롯'

교통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경찰 조사중인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음주 혐의는 아니라는 입장을 표시했다.

14일 김호중의 소속사인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출처: 뉴스1

이들은 "김호중은 지난 9일 저녁 택시와 교통사고가 발생해 김호중은 골목으로 차를 세우고 매니저와 통화했고, 그 사이 택시 기사님이 경찰에 신고했다"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이후 상황을 알게 된 매니저가 본인이 처리하겠다며 경찰서로 찾아가 본인이 운전했다고 자수를 했다"고 전했다.

출처: 뉴스1

소속사 측은 "김호중은 이 사실을 알게 되자 직접 경찰서로 가 조사 및 음주측정을 받았으며, 검사 결과 음주는 나오지 않았다"고 명확히 밝혔다.

당시 김호중은 당황해 사후 처리를 제대로 진행하지 못했으며, 현재 사고 처리에 대해서는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출처: 뉴스1

앞서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 가량 신사동의 한 도로에서 진로 변경 중 마주오던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낸 뒤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이에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호중을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조사중이며, 조사결과 운전자는 김호중이 맞던 것으로 확인됐다. 김호중의 음주 가능성을 열어두고 경위를 파악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나 김호중 측은 음주 혐의를 부인했다.

한편 김호중은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도 유명하다. 김호중은 과거 SBS '스타킹'에 출연해 고교생 조폭으로 활동했던 과거를 고백한 바 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