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한 당시 친절했던 바이에른 새 스타, 알고 보니 '임신한 아내 두고 구단 직원과 불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르투갈 대표이자 바이에른뮌헨에서 뛰는 미드필더 주앙 팔리냐가 자신의 불륜 때문에 아내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팔리냐는 현재까지 바이에른의 여름 영입 중 유일하게 실패한 선수다.
바이에른이 1년이나 구애해 영입한 선수라 현재 부진은 더 아쉽다.
바이에른은 지난해 여름 토마스 투헬 당시 감독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수비형 미드필더 팔리냐 영입을 추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포르투갈 대표이자 바이에른뮌헨에서 뛰는 미드필더 주앙 팔리냐가 자신의 불륜 때문에 아내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팔리냐는 현재까지 바이에른의 여름 영입 중 유일하게 실패한 선수다. 부상으로 빠진 이토 히로키를 제외하면 거액을 들여 영입한 1군 선수는 팔리냐와 마이클 올리세가 전부인데, 올리세는 적응기 없이 맹활약 중이다. 반면 팔리냐는 몸 상태가 괜찮은데도 선발 출장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있다. 기동력을 중시하는 뱅상 콩파니 감독의 전술과 묵직하게 수비진 앞을 수호하는 팔리냐의 플레이스타일이 잘 맞지 않는다.
바이에른이 1년이나 구애해 영입한 선수라 현재 부진은 더 아쉽다. 바이에른은 지난해 여름 토마스 투헬 당시 감독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수비형 미드필더 팔리냐 영입을 추진했다. 그러나 영입을 이적시장 마지막 날까지 질질 끌다가, 너무 늦게 결단을 내리는 바람에 제반 요건이 충족되지 않아 결국 영입하지 못했다. 팔리냐는 이적이 확정될 줄 알고 뮌헨까지 날아와 대기하고 있다가 쓸쓸하게 돌아갔다. 그 뒤로도 1년 내내 이적설이 끊이지 않다가 올해 마침내 합류한 것이다.
축구도 안 풀리는데, 설상가상 개인적으로도 말썽을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 포르투갈 매체 '플래시'는 팔리냐의 불륜 때문에 아내와 이혼 위기에 처했다고 전했다.
팔리냐는 아내 파트리시아와 아들 한 명을 갖고 있으며, 최근 둘째가 생겼다. 임신 사실을 축하하고 다음 육아계획을 세우던 시기 부부가 잠깐 떨어졌다. 바이에른 이적을 마무리하기 위해 팔리냐는 뮌헨으로 가고, 파트리시아는 런던 생활을 정리하기 위해 기존 집으로 돌아갔다. 그런데 파트리시아가 뮌헨으로 와 봤더니 처음부터 '여자의 직감'으로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고 한다. 곧 팔리냐의 불륜이 드러났다. 바이에른의 한 직원이 팔리냐와 가까운 곳에 살고 있었는데 그새 여러 번 부적절한 만남을 가졌다.
팔리냐는 불륜 사실이 들킨 뒤 오히려 잘됐다는 듯 파트리시아와 결별하고 새 애인과 거리낌 없이 관계를 이어나간다는 것이 이 매체의 보도 내용이다.
한편 팔리냐는 현재 포르투갈 대표팀에 소집돼 있는데, 13일(한국시간) 열린 폴란드 원정 경기 엔트리에서 별다른 부상 없이 제외됐다.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감독은 "훈련을 불참해도 된다는 허락을 받았기 때문에 한 번 걸렀고, 폴란드전은 준비하지 못했다. 다름 스코틀랜드전(16일)은 뛸 것"이라며 정확한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바이에른뮌헨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소리에 민감한' 음바페, 독일 가전 명가와 '블루투스 스피커' 런칭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즐라탄-이케아의 나라' 스웨덴, 한국에 군인 보내는 이유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효과 터졌다' 산업 전체가 놀란 '뜨거운 반응'... 5배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결국 김건희도 나선다' 절박한 상황 출격 가능성...퇴장 여파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요르단전 반짝였던 배준호 “홍명보 감독님이 자신감 심어줘…(이)강인이형에게 많이 배운다”
- [포토] "피지컬 적으로 많이 보완한것 같다" 배준호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취재진 질문에 답하는 배준호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대표팀 소집 소감 밝히는 배준호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인터뷰 실시한 배준호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