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미주의 근황이 전해졌다. 이미주는 지난 3월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미주는 브런치 가게에 앉아 음식을 먹고 있다. 옆 테이블을 의식한 듯 조심스러운 표정이 담겼고, 맞은편 사람을 바라보며 미소 짓는 모습도 포착됐다.
다른 사진에서는 부끄러운 듯한 표정으로 앉아 있거나, 쇼핑몰 바깥에서 뛰는 자세를 취하고 있다. 스트라이프 긴소매 티셔츠와 반바지를 착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일상룩이었다. 누리꾼들은 "귀엽다",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나", "여친짤 다시 등장", "예쁨 절정", "봄에 잘 어울리는 사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미주는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했다. 이후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주주 시크릿'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2014년에는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정규 2집 타이틀곡 'Last Romeo'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러블리즈는 'Ah Choo', '안녕', 'Destiny', '지금, 우리', '닿으면 너', '비밀정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미주는 지난해 축구선수 송범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J리그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일본을 방문했고, 요코하마에서 함께 있는 장면이 목격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결별 사실이 알려졌다.
이미주, 누굴 기다리는거지?.. "브런치 가게서 수줍은 미소♥"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