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공동 다승’ 문도엽,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와 서브 후원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2승으로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고 있는 문도엽(33·DB 손해보험)이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의 공식 수입·유통 업체 엠즈베버리지와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엠즈베버리지의 에비스맥주 관계자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의 위상에 맞는 놀라운 성적을기록 중인 문도엽 프로와 후원 체결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에비스는 올시즌 문도엽 프로가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2승으로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고 있는 문도엽(33·DB 손해보험)이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의 공식 수입·유통 업체 엠즈베버리지와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문도엽은 에비스 로고가 부착된 의류 등을 착용하고 투어 활동을 하게 된다. 후원 계약의 첫 행보로 지난 14일 막을 내린 ‘제41회신한동해오픈’에서 에비스X문도엽 프로 포토존과 ‘문도엽 사인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문도엽은 지난 2018년 제61회 KPGA 선수권대회 우승, 2021년 제16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우승, 2022년 DGB금융그룹 오픈 우승을 차지했다. 올해는 GS칼텍스 매경오픈과 파운더스컵에서 우승했다.
엠즈베버리지의 에비스맥주 관계자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의 위상에 맞는 놀라운 성적을기록 중인 문도엽 프로와 후원 체결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에비스는 올시즌 문도엽 프로가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 삶 시작하려 자녀 살해”…‘가방 시신 사건’ 한인 엄마 유죄
- 방시혁, 12시간 반 경찰 2차 조사… 질문에 묵묵부답
- ‘정교유착’ 정점 통일교 1인자 한학자 총재 구속
- 60대 아버지가 30대 아들 살해… “말다툼하다 범행”
- 96년 걸리는 2만번의 ‘앉았다 섰다’… 로봇이 7일로 단축
- 합성니코틴 규제, 국회 첫 문턱 넘었다
- 이 대통령 “통화스와프 없이 미국 요구 수용시 금융위기”
- “윤석열 오빠” 나온 법사위… 조희대 청문회 30일 개최 의결
- 영국發 강달러·한미협상 잡음에… 치솟는 환율 불안
- 李 “북핵 동결 수용”… 金 “비핵화 절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