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한5형제' 백현 "샤워 시 머리부터 감아..세수는 마지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백현이 씻는 순서에 대해 말했다.
다섯 사람에게 주어진 첫 번째 주제는 '샤워 시 씻는 순서를 하나로 줄 세우는 것'으로, 씻는 부위는 양치와 세수, 머리, 상체, 하체로 나누어졌다.
백현은 머리부터 감는다고 했다.
백현은 "난 어릴 때부터 이렇게 씻었다. 머리부터 씻는 이유는 머리가 제일 더럽다고 생각해서"라며 "얼굴이 건조해지면 피부에 안 좋다고 해서 세수를 마지막에 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엑소 백현이 씻는 순서에 대해 말했다.
12일 방송된 JTBC '괴팍한 5형제'에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주우재, 엑소 백현이 한자리에 모였다. 다섯 사람은 냉장고에 붙은 쪽지를 확인했다. 쪽지에는 "뭐든지 줄세우는 내새끼들, 오늘도 싸우지 말고 이것들 다 줄세워 놔"라는 미션이 주어졌다.
다섯 사람에게 주어진 첫 번째 주제는 '샤워 시 씻는 순서를 하나로 줄 세우는 것'으로, 씻는 부위는 양치와 세수, 머리, 상체, 하체로 나누어졌다. 이를 반드시 하나로 통일해 줄을 세워야 했다.
백현 먼저 순서를 나열했다. 백현은 머리부터 감는다고 했다. 이어 상체, 하체, 양치, 세수 순이었다. 백현은 "난 어릴 때부터 이렇게 씻었다. 머리부터 씻는 이유는 머리가 제일 더럽다고 생각해서"라며 "얼굴이 건조해지면 피부에 안 좋다고 해서 세수를 마지막에 한다"고 설명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경 논란' 구혜선, 결국 해냈다 '축하 물결'
- 소유진♥백종원 집 최초 공개..럭셔리한 내부 '깜짝'
- 송혜교, 직접 전한 영상 메시지..상상도 못한 행보 '헉'
- 구혜선 "안재현, 여배우와 호텔 사진 증거 제출.."
- 신민아♥김우빈 결혼 임박? "측근들 내후년 결혼 예상"
- 권상우♥손태영, '훈훈함' 유전자 몰빵 자녀 공개…"훌쩍 자라 아쉬워" [★해시태그]
- [공식] '극적 구조' 권민아, SNS 계정 삭제→"관계자 함께 안정 취하는 중"
- 나나, '역고소' 강도 편지에 황당?…"목과 귀 사이 7cm 찔려" 주장 속 근황 [종합]
- 박나래, 의혹만 7개↑ 또 늘었다…"입장 없다"에 '의혹 고착' 우려 [엑's 초점]
- '갑질 논란' 현주엽, 가족 갈등까지…40kg 빠지고 수척→아들도 정신과 입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