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3' 이탈리아 3일차, 버스킹 장소는 호수 위 마을 시르미오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긴어게인3' 3일차 버스킹 장소는 시르미오네였다.
18일 방송된 JTBC 예능 '비긴어게인3'에서는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맞는 3일 차 아침이 그려졌다.
이후 멤버들이 모두 일어나며, 버스킹에서 부를 노래를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버스킹 장소는 호수 위 마을 시르미오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비긴어게인3' 3일차 버스킹 장소는 시르미오네였다.
18일 방송된 JTBC 예능 '비긴어게인3'에서는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맞는 3일 차 아침이 그려졌다.
먼저 일어난 이수현과 하림은 숙소 앞 마당을 산책하고, 식사를 하며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수현은 "지금도 후회되는 게 시즌2 할 때 즐기지 못한 것이다. 그 때는 처음이라서 즐기는 것보다 부담감이 더 컸다"고 밝혔다. 하림은 "잘 하려는 마음을 내려놓아야 즐길 수 있다. 그게 어렵다"며 공감했다.
이후 멤버들이 모두 일어나며, 버스킹에서 부를 노래를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버스킹 장소는 호수 위 마을 시르미오네였다. 시르미오네에서는 정현, 수현의 ' Quando, Quando, Quando'부터 헨리의 두번째 루프스테이션이 예고됐다. 또 화제를 모았던 정현의 'My Way'도 전곡 공개될 예정으로 시선을 모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상수♥' 김민희, 5월 임신설..사진 보니 '헉'
- 허재, 청천벽력 소식..결국 '방송중단' 선언
- 전지현, 미모 무슨 일이야? 근황 사진 대방출
- 소녀시대 티파니영, 화사 넘은 무대의상 '경악'
- 송지은, ♥성훈과 핑크빛? 열애설에 직접 입 열어
- '흑백2' 임성근, 물 제대로 들어왔는데…"음주운전 3회 적발" 고백
- 김숙, 무명 작가 미술품 투자 성공했다 "12년 만에 경매 최고가 찍어" (조동아리)
- 송승환, 전성기 때 韓 떠난 이유 밝혔다 "부모님 사업 실패로 돈 다 잃어…허탈한 마음에" (임하
- '66억 한강뷰' 드레스룸 공개한 아옳이, 샤넬+에르메스 꽉 채워 화제
- 지상렬♥신보람, 집 데이트 딱 들켰다…'찐' 열애 증거, "강아지로 들통난다고" (살림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