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클럽 러블리너스 감기 걱정하는 러블리즈 정예인 "아프지마요" [★해시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이 밥은 먹여주지 않지만 감기 걱정은 해줍니다.
9일 러블리즈 정예인은 팀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감기조심해요 러블리너스 나는 벌써 감기야.. ㅠ 모두 아프지마요+"라며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안부를 걱정했다.
한편, 러블리즈 정예인이 적극 홍보 중인 김지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는 지난 8일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아이돌이 밥은 먹여주지 않지만 감기 걱정은 해줍니다.
9일 러블리즈 정예인은 팀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감기조심해요 러블리너스 나는 벌써 감기야.. ㅠ 모두 아프지마요+”라며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안부를 걱정했다.
이어 “울적한날엔 #김지연 #아이고 #I_go”라며 같은 팀 김지연(케이)의 솔로데뷔를 깨알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인스타에 네티즌들은 “예이나 ㅜㅜㅜㅠㅜㅜ 아프지마 ㅠㅠㅠ”, “춥고란!! 빨리 낫자 ㅜㅜ”, “예인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러블리즈 정예인이 적극 홍보 중인 김지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는 지난 8일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 Go(아이 고)’를 비롯해 ‘Back in the Day(백 인 더 데이)’, ‘Dreaming(드리밍)’, ‘종이달’, ‘Cry(크라이)’, ‘이 비(雨)’ 등 총 6트랙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I Go’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로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이 제출한 혼인 파탄 증거 사진 '충격'
- 홍수아 맞아? 또 확 달라져 '미모가 한도 초과'
- 이요원, 논현동 145평 초호화 저택+남편 공개
- '공개 열애' 남연우♥치타, 당당한 행보
- 톱배우 A, 동성연인과 노출 애정행각 사진 '발칵'
- 박나래, 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고소·고발만 6건 접수 "엄정 수사"
- "팝핀현준에 맞아 고막 손상·무릎에 물 차"…이번엔 폭행 의혹 [엑's 이슈]
- 이이경·조세호 떠나보낸 유재석 "노력도 안하고 남탓, 어리석어" 의미심장 (핑계고)
- 원빈 근황, '배우 데뷔' 친조카가 공개했다…"잘 지낸다" [엑's 이슈]
- '선풍기 아줌마' 故한혜경, 불법 성형→17번 재건수술 후 하늘로…오늘(15일) 7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