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니다 천리마마트' 김병철, 이동휘 기획안 반려 "마트 슬로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철이 천리마마트 슬로건을 공모했다.
25일 방송된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문석구(이동휘 분)는 정복동(김병철)에게 천리마마트 전단지에 사용할 슬로건 기획안을 냈다.
문석구는 "사장님은 천리마마트만의 이미지를 찾으라는 거냐. 근데 사장님 머리로는 이해가 가는데, 이미지를 형상화하려니 어렵다. 기획안을 다시 제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복동은 직원들에게 마트 슬로건 공모를 하라고 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김병철이 천리마마트 슬로건을 공모했다.
25일 방송된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문석구(이동휘 분)는 정복동(김병철)에게 천리마마트 전단지에 사용할 슬로건 기획안을 냈다. 하지만 정복동은 특색이 없다며 이를 반려했다.
문석구는 "전단지에 쓸만한 우리 마트만의 장점이 없다. 가격도 히드라마트가 더 싸고, 품목도 히드라마트가 더 많고, 매장 크기도 히드라마트가 더 크고 깔끔하다. 우리 마트만의 내세울 만한 멘트가 없다"고 말했다.
정복동은 "마케팅은 이미지다. 똑같은 품질, 길이의 연필이지만 캐릭터 그려진 쪽이 비싸다. 캐릭터 그려진 비싼 연필을 기꺼이 구매한다. 왜? 캐릭터가 평범한 연필에 귀여운 이미지를 부여했고, 사람들은 그 이미지를 소비하기 위해 지갑을 연다"고 설명했다.
문석구는 "사장님은 천리마마트만의 이미지를 찾으라는 거냐. 근데 사장님 머리로는 이해가 가는데, 이미지를 형상화하려니 어렵다. 기획안을 다시 제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복동은 직원들에게 마트 슬로건 공모를 하라고 명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상수♥' 김민희, 5월 임신설..사진 보니 '헉'
- "박지민 한 번 하자" 몸 사진·성관계 요구 강경 대응
- '장동건♥' 고소영, 일상 공개..골프 자세도 완벽
- 현역 아이돌 A, 느닷없는 전라 노출에 모두 충격
- 홍수아, 웨딩드레스 화보 공개 '깜짝'
- 강은비, 20주차에 임신 중단 위기…"조기양막파열로 양수 0, 기도해 주세요" [★해시태그]
- [전문] 조윤우, 돌연 '은퇴+결혼' 동시발표 "15년 배우 생활 접는다" 사진 공개…팬들 응원+섭섭
- [공식] 차가원 측 '50억 미정산' 보도에 "정상적으로 협의 중…오보 책임 물을 것"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