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퍼블리싱코리아,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티저 영상 공개

김원회 2015. 7. 24. 1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가 퍼블리싱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15초 분량 동안 청동 성투사, 암흑 성투사, 골드 성투사의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원작 '세인트세이야'는 1985년부터 만화 연재와 애니메이션 방영이 진행된 작품으로, 고대 그리스신화와 별자리를 소재로 해 평화를 수호하는 여신 아테나와 그녀를 수호하는 성투사들의 싸움을 다룬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7월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가 실시된다.

세가 퍼블리싱코리아의 관계자는 "티저사이트 오픈 이후 많은 게이머들이 원작의 정보를 찾는 등 크나큰 관심을 보여주고 있어 기쁘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더 많은 게이머와 한국 팬들에게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것"이라며, "7월 27일부터 시작되는 성투사 모집을 앞두고 원작의 아성에 어울리는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티저 페이지( http://saint.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justin22@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어떤 매력에 홀렸는가, 실사 그래픽 게임의 흥망성쇠 진짜 사막 담아낸 '검은사막', 장점 살리고 한계 극복 한빛소프트 신작게임 '천지를 베다', 삼국지 게임의 끝판왕 되고 싶다 조광민 기자의 '주간 모바일게임의 맥(脈)' 한빛소프트, 신작 모바일게임 '천지를 베다'로 선전포고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