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IS]지드래곤, 칸예와 나란히..탈아시아 팝뮤지션 '우뚝'

황미현 2015. 7. 8. 23: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미현]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탈아시아 팝뮤지션으로서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7일(한국 시간) 프랑스 파리 그랑 팔레에서 열린 샤넬쇼 컬렉션에 자리했다. 동양인으로서는 지드래곤이 유일하다.

지드래곤은 8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니예 웨스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파리에서의 마지막 밤. 칸예와"라는 글로 짤막한 사진 소개를 했다. 사진 속에는 카니예 웨스트와 함께 한 곳을 응시한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겼다. 여유로운 미소는 더욱 눈에 띈다.

지드래곤은 그간 샤넬쇼를 통해 리타 오라, 크리스틴 스튜어트 등과 인증샷을 찍은 모습도 선보였다. 이날 카니예 웨스트까지 지드래곤과 함께한 모습이 공개되며 지드래곤의 탈아시아적 팝뮤지션 위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카니예 웨스트는 해외 남자 아티스트 중 손에 꼽히는 인물. 지드래곤은 카니예 웨스트를 비롯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아티스트들과 괴리감 없이 섞였다. 세계적 셀러브리티들이 모인 곳에서 빨간 헤어스타일과 깔끔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지드래곤은 음악은 물론 패션으로서도 더욱 빛이 났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 셀러브리티로서의 입지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1일 신곡 'IF YOU'와 '맨정신'을 발표했으며 내달 1일 시리즈 앨범 'E'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황미현 기자 hwang.mihyun@joins.com

女정치인, 프리젠테이션 중 스트립쇼 '경악'

톱 女배우, 파파라치샷에 '민망부위' 노출

걸스데이 민아, 초미니에 엉덩이 적나라…

NS윤지, 무대에서 드러낸 우월한 볼륨

길거리서 여성의 은밀 부위 만지는 남성 '충격'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