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 100% 공략 애프터를 부르는 '한 끗 차이' 소개팅 룩
소개팅하기 딱 좋은 봄. 디데이를 앞두고 옷 장 앞에서 전전긍긍하고 있을 썸녀들을 위해 코캠이완벽한 소개팅 룩을 추천한다. 다음의 '100명의 남자 대학생이 꼽은 완벽한 소개팅 룩' 순위에 주목하자. 이제부터 할 일은 여기에 나만의 '한 끗 포인트'를 더하는 것이다.

1위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미니스커트
남녀 모두에게 가장 큰 지지를 얻은 룩! 실패 확률이 제일 낮은, 안전한 착장이라 하겠다. 모노톤블라우스에 플라워 패턴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파스텔 컬러의 아이템을 선택해 상냥함을 연출하자.
코캠 한 끗 팁블라우스를 고를 때는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소재는 섹시한 것을 선택할 것. 발렌틴 유다스킨의 컬렉션 룩처럼 은근히 속살이 비치는 시스루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움의 극치를 보여줄 것이다.
2위 발랄한 느낌의 A라인 원피스
볼륨 없는 장작개비 몸매도 곡선을 차마 드러낼 수 없는 통통녀도 A라인 원피스만 있다면 문제 없다. 나올 땐 나오게, 들어갈 땐 들어가게 라인 자체가 연출된데다, 여성미와 귀여움을 동시 장착했으니까.
코캠 한 끗 팁2015 S/S 최고의 트렌디 소재, 레이스를 선택할 것. 마이클 코어스 원피스처럼 스킨 톤과 화이트가 조화를 이룬 섹시한 아이템을 하나 장만해 두면 소개팅은 물론 결혼식 하객룩, 봄나들이 출사 시에도 문제 없다.
3위 캐주얼한 데님 룩
섹시의 또 다른 이름, 심플&시크! 여자들은 3%밖에 선택하지 않은 룩이지만 남성들에게는 1위 블라우스+미니스커트 룩(25%), 2위 원피스 룩(22%)와 거의 차이가 없는 20%의 지지를 얻어냈다. 너무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 룩도 잘 소화하는 늘씬한 체형에게 추천한다.
코캠 한 끗 팁청바지를 입는다고 너무 편안한 느낌으로 방심하면 곤란하다. 여성미가 느껴지도록 힙 선을 드러내고 팬츠는 발목이 보이도록 가볍게 롤 업해 주는 것을 잊지 말자.

남자들이 직접 말했다, '나를 반하게 한 그녀의 소개팅 룩'
"아무래도 원피스가 가장 무난한 것 같아요. 하지만 초면에 너무 길이가 짧으면 남자들도 좀 부담을 느낀답니다. 적당한 길이에 단정한 느낌을 연출하면 끌리는 것 같아요." -엄대호(고려대학교 전기전자전파공학부 3학년)
"밝은 컬러의 단정한 스타일은 아마 대부분의 남자들이 선호하는 소개팅 룩인 것 같아요. 과한 볼륨이나 지나치게 튀는 액세서리 한 여자는 별로에요. 심플한 팔찌나 반지 하나 정도에 밝은 컬러 니트나 블라우스를 잘 소화해 낸다면 첫인상 합격점으로는 문제 없을 거예요!"-정인태(홍익대학교 영어교육과 1학년)
"신경 안 쓴 듯 신경 쓴, 썸 주얼리! 소재가 좋은 심플한 반지나 목걸이. 귀고리 같은 액세서리는 왠지 예의 바르게 준비한 느낌이 들면서도 여성스러워보여 마음이 확 가거든요"-이준호(가명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양어대학 1학년)
Student Editor 김채은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