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연습생 안소진 24일 사망

김남중 기자 2015. 2. 25. 2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카라의 멤버를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DSP미디어의 연습생 안소진(23)이 24일 세상을 떠난 사실이 알려졌다. 25일 DSP미디어와 경찰에 따르면 안씨는 24일 오후 2시쯤 대전 대덕구의 할머니 집이 있는 아파트 화단에 쓰러져 있는 채로 발견됐고, 경비원이 119구급대에 신고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숨졌다. DSP미디어 측은 "25일 오후에 발인을 하고 장례를 치렀다"고 밝혔다.

경찰은 안씨가 아파트에서 스스로 뛰어내려 숨진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인을 조사하고 있다. 유서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안씨는 소진은 지난해 케이블채널인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 더 비기닝'에 출연해 연습생들이 결성한 프로젝트팀 '베이비 카라' 멤버로 얼굴을 알렸으나 끝내 가수의 꿈을 이루지 못했다. DSP미디어는 "4년간 연습생으로 있던 소진이 한 달 전 합의 하에 연습생 계약을 해지하고 본가가 있는 대전에 머물렀다"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안타까운 마음과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다.

김남중 기자 njki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