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 북미·유럽 LoL챔피언십 시리즈 한국어 중계
생활경제팀 2015. 1. 22. 18:23
나이스게임TV가 북미와 유럽에서 진행되는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시리즈'(LCS)를 한국어 중계한다.
LCS는 유럽과 북미지역에서 각각 10개 팀이 참여해 한주에 10경기씩 총 90경기의 풀리그 방식으로 지역별 최고의 팀을 가리게 된다. EU LCS는 매주 금,토 새벽 2시부터 6시까지, NA LCS는 매주 일,월 새벽 5시부터 10시까지 하루에 5경기가 진행된다.
LCS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는 한국인 선수들의 진출했기 때문이다. Lustboy 함장식 선수를 필두로 Ryu 류상욱, Impact 정언영, Piglet 채광진 선수 등을 LCS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일 새벽2시 ELEMENTS와 FNATIC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나이스게임TV는 전 경기를 한국어 중계한다. 생중계는 아프리카TV 내 나이스게임TV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nicegame.tv) 를 통해 모든 경기 VOD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상민 아내, 상당한 재력가였나 “돈은 내가 많아” (돌싱포맨)
- 백종원 ‘갑질 의혹’ PD “김호중, 백종원 전화 한 통으로 SBS 못 나와” 주장
- [SNS는 지금] ‘지연과 이혼’ 황재균, 아기 탄생 경사 “빨리 커서 야구하자”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SNS는 지금] 신지, 쿨한 성형 고백 “다 티나니까 밝히는 걸로”
- ‘불꽃야구’ 23만명이 지켜봤다
- [SNS는 지금] ‘7월 결혼’ 김준호♥김지민, 웨딩 사진 공개···선남선녀네!
- ‘이영자♥’ 50대 황동주, 깜놀 초특급 동안 비법
- [SNS는 지금] ‘이병헌♥’ 이민정, 늦둥이 딸 뒷모습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귀염둥이”
- 터졌다, ‘태계일주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