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캐릭터 세미, 중등 수학계의 여신 등극 '폭풍인기'
2014. 4. 16. 21:10
|
|
EBS 수학 프로그앰의 캐릭터 세미가 인기다. ⓒ EBS 방송화면 |
▲ 세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EBS 중등 수학 프로그램의 캐릭터 세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미는 '즐거운 수학 EBS MATH'에 서 나오는 캐릭터 중 하나로 마법 수학 학교를 뛰어난 성적으로 졸업한 엘리트 수학 술사다.
해당 프로그램은 수학의 원리와 핵심 개념을 흥미로운 사례와 고품질 영상으로 구현해 학생들의 흥미를 끌고 있다. 'EBS MATH' 애니메이션에는 세미 외에도 라온, 치우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최근에는 세미를 보기 위해 EBS 홈페이지 가입자가 급증하고, 중학교 수학을 복습하는 어른이 생겨났을 정도다.
EBS 측은 "중학생들이 자발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시스템 및 동영상을 기획하는 과정에서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들을 활용한 애니메이션이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 세미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포항, 적지서 오사카 2-0으로 제압 '16강 진출'
- 박용택 '완전히 속았어'[포토]
-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 사망자 5명으로 늘어 "제발 구조되길"
- 박성훈 '첫 타자부터 삼진'[포토]
- 김선규 '더 이상 실점은 없다'[포토]
- 28기 순자, 상철♥정숙 결혼식 불참 논란에…"초대 안 받았다" 불화설 작심 폭로 [엑's 이슈]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쯔양 학창시절, 결석이 일상이었다…"밥 때문에 점심시간에만 나가" (프로듀썰)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