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장 이기석, 몬스터짐 스타 파이널포 참석 '근황 공개'
2014. 2. 6. 00:15

▲ 이기석, 몬스터짐 '스타 파이널포' 참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쌈장' 이기석이 몬스터짐 '스타 파이널포'에 참석했다.
5일 이기석은 서울 서초동 넥슨 아레나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 올드게이머 초청전 '스타 파이널포(STAR FINAL FOUR)' 대회 현장에 방문했다.
이날 '몬스터짐' 스타 파이널포를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드러낸 올드 프로게이머 '쌈장' 이기석은 간단한 인터뷰로 근황을 공개했다.
이기석은 "은퇴 후 일본에서 신앙생활을 했다. 공부도 하고 아르바이트도 하면서 나름대로 재미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런 자리에 오니까 꿈을 꾸는 것 같이 좋다"고 참석 소감을 전했다.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몬스터짐 '스타 파이널포'는 거 스타크래프트 선수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 강민, 박정석, 이병민을 초청해 이벤트 매치를 진행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기석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상진, 햄버거 폭풍 흡입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
- '라디오스타'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 노출했었다"
- '짝' 남자 1호, 여자 5호와의 데이트서 긴장 "둘이 있으니까"
- 양재진, 훈남 의사의 싱글하우스 살펴보니..'음료수만 가득한 냉장고'
- '라디오스타' 이병준 "'시크릿 가든' 유행어는 애드리브였다"
- 전현무 새 국면 맞았다…"차량 링거, 위법 맞아" 의협 주장, 처벌 가능성은? [엑's 이슈]
- [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활동중단 후 복귀' 지예은, 일복 넘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잘 됐지만 욕 먹어" [엑's 이슈]
- '신부 얼굴 공개' 김장훈, 나흘간 욕만 먹었는데…반전 나왔다 "인기 없었을 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