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이유는? 태민 수상소감에서 손나은 언급 없어
|
|
▲ 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우결4'에서 하차해 화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측의 한 관계자는 30일 "태민과 손나은이 하차를 결정했다. 정확한 하차 시기를 논의 중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관계자는 "이미 찍어놓은 분량이 많이 남아있다. 1월 중 하차라는 보도는 와전 된 것이다. 제작진과 출연진이 마지막 녹화 일정을 논의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손나은과 태민은 지난 4월 '우결4'에 투입, 8개월 간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첫사랑 커플' 콘셉트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우결4'에는 태민-손나은 커플 외에도 윤한-이소연 커플, 정준영-정유미 커플이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은 "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둘이 사귀는 거야?" "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아쉬워! 이 커플 보는 맛으로 봤는데!" "우결 태민 손나은 하차, 다음 커플은 누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민이 손나은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그의 '2013 MBC 연예대상' 수상 소감이 눈길을 모은다.
지난 29일 열린 '2013 MBC 연예대상'에서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로 올해의 스타상을 받은 태민은 "'우결'을 통해 정말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 항상 뒤에서 고생해준 스태프분들, PD님과 작가 누나 너무 고생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열심히 하는 샤이니 되겠다. 오늘 축하해주러 온 멤버들도 고맙다"고 전했다.
그러나 가상 아내인 손나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윤지연기자 wowstar@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