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에로영화 '설녀' 포스터 공개 및 2월 개봉 확정

최준용 2013. 2. 4. 15: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일본에로영화 '설녀(雪女)'가 2월 개봉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설녀'는 남자들이 죽은 여자의 시신을 눈 속에 감춘 다음 날, 죽은 줄만 알았던 그녀가 사라지고 이후 사람들은 그녀가 '설녀雪女'가 됐다고 믿기 시작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설녀'의 모티프가 된 설녀(유키온나)는 일본 민간 설화에 등장하는 눈의 정령 혹은 요괴다. 투명하리만큼 창백한 피부와 긴 머리의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으로 그려지는 전설 속 그녀처럼 영화 속 '설녀' 역시 창백할 정도의 하얀 피부를 지닌 모습으로 하얀 기모노를 입고 등장한다, 포스터 속 그녀의 모습도 영화 속과 다르지 않다.

'절정에 다다르는 순간, 죽음에 이르는 여자'라는 카피로 '설녀'를 설명하고 있는 포스터 카피는 도대체 그녀에게 감춰진 비밀이 무엇인지 더욱 더 궁금하게 만든다.

오르가즘에 이르는 순간 죽어버리지만, 다음 날 다시 아무렇지 않게 깨어나는 설녀의 에로틱하고도 환상적인비밀은 오는 2월 극장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강남 술집 신화 '정준하' 얼마 버나 했더니""별과 결혼한 '하하' 모든 게 거짓이었다니…"'윤형빈-정경미' 결혼식 20여일 앞두고 전격우유주사 맞은 '이승연' 억울하다고 하더니만…'충격''선예' 탄 7억 최고급 차 어쩐지 이상하더니'사진 논란' 아이유 또 드러난 실제 모습 포착부농의 아들 '김수로' 매월 쓰던 돈이 무려…'충격'"임신했단 '양동근 예비신부' 누군가 했더니""돈까스 사업 대박난 '정형돈' 한우 때문에"'아이유 표정' 어쩐지 이상하다했는데 끝내주상욱 마음 뺏은 '가애란 아나' 미모가…"충격""고영욱에 성추행 당했단 A양 경찰조사에서"집안 좋단 '김정은' 소유한 청담동 빌딩 무려원조 글래머 '한채영' 드디어 드러난 몸매가…'충격'"오늘 결혼 '선예' 속도위반 '질문'에 황급히"스키장 간 '송혜교-조인성' 몰래 찍힌 사진이…KBS 복귀 '강호동' 받은 성적표가…'충격''박명수 어떤가요' 사태 커지더니 결국에는통큰 김대희 '소고기 사묵겠지' 대박나더니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