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표준' 초심자부터 전문가까지 관심, 온라인 강의 '후끈'

2012. 9. 10. 15: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표준'을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들의 열기가 대단하다. '웹표준을 모르면 바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최근 수년간 웹 업계에서는 그만큼 웹표준의 자리가 커졌다. 그 때문일까? 웹표준 관련 교육을 희망하는 업계 종사자, 전문가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내 마음에 꼭 맞는, 학습 이후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을 만한 강의를 찾기는 어렵다. 시간에 쫒기는 직장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 여기저기를 둘러보아도 그 실정은 마찬가지이다. 웹표준에 대한 정보나 온라인 교육은 인터넷 상에서 많이 접할 수 있지만 그 내용을 좀 더 체계적이고 현재 상황에 맞게 교육하고 있는 곳은 찾기 어렵다.

그러나, IT전문가 교육기업 알지오(www.alzio.co.kr)는 다르다.

알지오는 실력 있는 강사들이 전문적인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것으로 인터넷 교육 업계에서는 이른바 '소문 자자한' 교육기업이다. 그 중에서도 웹표준 강좌는 이쪽 분야에 일하는 사람이라면 최고로 알아주는 실무 강좌다. 기존 수박 겉핧기 식의 웹표준 강의를 벗어나, 실제 사무직 종사자들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전문가적 형태의 웹표준 강의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웹표준 입문자뿐만 아니라 실제 웹 전문가에게도 큰 도움이 되는 강의라고 알려졌다.

실제 알지오 웹표준 강의를 듣고 있는 20대 직장인 A씨는 "이번 웹표준 강의 수강을 통해 업무에 관련해서 실질적으로 크게 도움을 받았다"며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강의"라고 말했다.

이에 알지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업데이트와 최고의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웹표준 교육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보답의 말을 전했다.

알지오 홈페이지 - www.alzio.co.kr

(끝)

출처 : 알지오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