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의 배신, 알고 보니 '꽃미남'.."몰라 봐서 미안해"

▲진구의 배신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진구의 배신'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진구의 배신'이라는 제목으로 만화 '도라에몽'의 캡쳐 장면이 올라와 네티즌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이 장면은 '도라에몽' 캐릭터 진구와 진구 엄마가 안경을 벗은 모습이 담겼다. 안경을 벗은 진구의 모습은 다소 생소하고 예상 밖으로 미남의 모습을 갖추었던 것. 이에 네티즌은 안경을 벗은 진구에게 '진구의 배신'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또 진구처럼 항상 안경을 쓰고 있는 진구의 엄마도 안경을 벗으면 엄청난 미인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진구의 엄마가 안경을 벗자 순식간에 미녀로 등극하면서 진구 역시 엄마의 유전자를 물려받았다는 반응이다.
이 장면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진구의 배신이네", "진구 엄마 진짜 미녀구나", "도라에몽 진구 라식부터 시켜줘라", "진구야 몰라봐서 미안하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표시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박보영 생일파티, 도라에몽과 함께 "누가 더 깜찍하나?"▶ 도라에몽 벨트 풀면? '굴욕적인 비율' 누리꾼 폭소▶ 레옹 도라에몽 변신 화제, 네티즌들 "카리스마는 어디로?"▶ 아사다 마오·이치로…일본에서의 인기는 '상상초월'▶ '고양이 로봇' 도라에몽, 귀가 없는 이유는?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