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 성인버전 "징징이 눈 징그럽다"

박충훈 2012. 5. 15. 16: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애니메이션 '스폰지밥'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실제 바다생물처럼 사실적으로 그린 그림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다.

이 그림은 미국 샌디에고에 사는 화가 마이크 두비쉬의 2009년 작품이다.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 이 그림을 게시하며 "대중문화 아이콘을 패러디해 그렸다"고 설명했다.

노란색 바다해면 동물인 스폰지밥을 비롯해 그가 일하는 레스토랑의 '집게사장', 애완달팽이 '핑핑이', 단짝인 불가사리 '뚱이', 악당 오징어 '징징이' 등 그림속 캐릭터들은 사실적이다 못해 기괴한 느낌까지 준다.

특히 다람쥐 '다람이'는 물 속에서 우주복까지 차려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그림은 최근 해외 유머 사이트인 '나인개그'에 게재되며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네티즌은 "루니툰의 벅스 바니도 이렇게 그려 달라", "실제 그림은 어디서 볼 수 있는거냐", "징징이가 눈이 하나 밖에 없어 징그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그림 보시는 분 주변에 만약 스폰지밥을 보는 아이가 있다면 어서 다른 방으로 보내는 게 좋을 것이다"라며 동심을 해칠까 걱정하는 이도 있다.(☞ 원본 글 보기 : http://dubisch.deviantart.com/art/SpongeBob-StrangePants-189450694?q=favby%3Agorrem%2F1354160 & qo=3 )

박충훈 기자 parkjov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한성주, 동영상 파문 얼마됐다고 이럴수가…"김연우 장인이? '아내 소문' 사실이었다니…""절대 아니라던 '고영욱' 그녀에 보낸 문자가…"인삼 다당체 진산 항암면역 증강작용 탁월! 암극복!!"황정음 충격적 '노출' 어땠길래 남자들이…"'소녀시대' 충격적 루머 결국…'이환희 고백'날씬했던 '빵 중독녀' 3달만에…'충격 결말'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