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코리아,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 PC판 발매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의 PC 판이 발매된다.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는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최초로 달리면서 쏘는 것이 가능해진 본격적인 TPS 게임으로, 지금까지의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조작과는 전혀 다른 속도감 넘치는 본격적인 서바이벌 슈팅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 협력 플레이 중심의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는 캠페인에서 캐릭터를 성장시켜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좀비가 가득한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대전 모드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까이 다가온 좀비를 잡아 적의 총격을 막는 방패로 삼거나 적을 출혈 상태로 만들어 피 냄새에 자극을 받은 좀비가 적을 습격하도록 유도하는 등, 전략적으로 좀비를 활용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단순한 총격전이 아닌 더욱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게 됐다.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 PC 판은 5월 18일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예정이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코리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PC 한글화 버전 발매▶ 소니코리아, PS3용 '스타호크' 자막 한글화 버전 발매▶ 캡콤코리아, '드래곤즈 도그마' Xbox360-PS3용 발매 임박▶ 캡콤코리아, '아수라의 분노' DLC 상세 발매 일정 공개▶ 캡콤코리아, '바이오하자드' 신작 PS3-Xbox 360용으로 23일 발매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