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차남, 이혼 4년전 박상아와 비밀결혼"

유혜은 2012. 3. 26.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중앙포토]

탤런트 박상아와 전두환 전 대통령 차남 전재용씨가 2003년에 이미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최근 발간된 재미 언론인 안치용씨의 저서 『대한민국 대통령, 재벌의 X파일-시크릿 오브 코리아』에 수록된 이 내용은 지금까지 알려진 사실과는 다르다.

이 책에 따르면 전재용씨가 2007년 2월 두 번째 이혼 이후 같은 해 7월 19일 박상아와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사실은 이보다 4년 전인 2003년 5월 1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두 사람의 비밀 결혼식이 열렸다. 두 사람은 결혼식 사흘 후 혼인 신고까지 마쳤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당시 전재용씨가 두번째 부인과 이혼하기 전 법적 혼인 상태에서 이뤄진 것이라 논란이 일고 있다.

안씨는 책에서 "두 사람이 혼인 신고를 한 날은 박상아의 명의로 애틀랜타에 주택을 구입하고 계약서에 서명을 한 날"이라며 "결혼 선물로 보이지만 이 집이 (전재용씨의 비자금과 관련해) 차압될 가능성을 차단하기 위한 목적도 있었을 것"이라고 적혀 있다.

또 박상아는 2005년 캘리포니아주 뉴포트비치의 집을 구입할 당시, 결혼한 상태임에도 서류에 '미혼'이라고 거짓 기입한 것이 드러난 바 있다. 안씨는 이를 언급하며 "비자금을 지키려는 치밀함이 입증된 대목이다. 이혼 전에 비밀 결혼을 감행한 이유도 비자금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혜은 리포터

유혜은 기자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회사원 K씨 '부킹 안내' e메일 열었다가…헉!

탤런트 박선영 남편 '왕의 남자', 오바마 만찬장서…

北 군인 아내 "김정은 자꾸 들볶으면, 군복 벗고…"

젊은 여성이 "차 타" 하자 남성들 '벌벌' 왜?

불륜녀와 찍은 민망한 사진이 거실TV에?

"큰 가슴으로 어필은 옛말"…'작아 보이는' 속옷 인기

탤런트 박선영 남편 '왕의 남자', 오바마 만찬장서…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