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하늘, "길과 김진표 탈모 진행 중" 탈모연예인 폭로
2011. 11. 3. 23:57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DJ DOC 이하늘이 길과 김진표가 탈모 진행 중이라고 폭로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 해피투게더3 > 에 출연한 이하늘은 탈모 연예인에 대해 줄줄이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하늘은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자신 때문에 탈모 사실이 만천하에 공개돼 난처했다고 말하자, 또 다른 탈모 연예인을 폭로하기 시작했다.
개코가 군대에 있을 때 개코의 탈모를 방송에서 공개해 개코 탈모를 검색어 1위에 올렸던 이하늘은 "머리를 빡빡 민 연예인은 십중팔구 탈모를 의심해봐야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현재 길과 김진표가 탈모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이며 탈모연예인 폭로를 계속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 해피투게더3 > 에는 DJ DOC, 다이나믹 듀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이하늘 ⓒ KBS 2TV < 해피투게더3 > 캡처]▶ '해피투게더' 다이나믹 듀오, 토니에 공개사과 "경솔했어요" ▶ '해피투게더' 김창렬, "파이터 이미지는 이하늘 때문" 하소연 ▶ 이하늘 탈모 연예인 폭로, "민머리 연예인은 십중팔구다" ▶ 유재석·박명수, 사생활 맞폭로 '흑채 VS 인공위성' 폭소 ▶ '해피투게더 3' 시청률 하락 불구 동시간대 1위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