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정석원 닭살 애정 과시 "감동 먹었다"

2011. 7. 18. 23: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지영 정석원 애정 과시, "외조 감사합니다"

[엑스포츠뉴스=박혜진 기자] 공개 연인으로 거듭난 백지영-정석원 연상연하 커플이 닭살을 돋게 하는 애정을 과시했다.

백지영은 18일 오후 2시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정석원 주연 영화 '짐승'(플랫폼픽쳐스, 황유식 감독)의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토콜에 응했다.

이에 정석원은 자신의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백지영이 부른 '오늘도 사랑해'를 설정했다.

영화 '짐승' 언론시사회에 참여한 백지영은 깔끔한 캐주얼 정장 차림으로, 본래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런 백지영의 '외조'에 정석원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석원은 시사회 후 기자회견에서 "여자친구 백지영씨도 어제 통화했는데 저만큼이나 걱정을 많이 했다. 부끄럽고 쑥스럽지만 좋은 얘기를 많이 해줬다"며 "솔직히 감동 먹었다는 말을 해드리고 싶다"고 애정을 숨김없이 표현했다.

한편, 백지영의 신곡 '오늘도 사랑해'는 백지영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와 백지영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정석원, 백지영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미스에이 good bye baby, "내 이름은 수지가 아닌데" 가사 의미? 런닝맨 육일승천기 유사 깃발 사용, "왜 하필 제헌절날?" '도수코2' 이제니, '흠 잡을 데 없이 완벽' 신지수 안방 복귀, '여인의 향기'서 김선아-엄기준과 호흡 '비가오는 날엔' 유해판정, 양요섭 "너무하네요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