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good bye baby, "내 이름은 수지가 아닌데" 가사 의미?

▲미쓰에이 good bye baby "내이름은 수지가 아닌데" 재미있는 가사 눈길 ⓒ AQ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박혜진 기자] 첫 번째 정규앨범을 내고 컴백한 걸그룹 '미스에이'의 신곡 '굿 바이 베이비(Good bye baby)'가 멤버 수지의 이름이 들어간 특이한 가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 곡 '굿 바이 베이비' 가사 중 "내 이름은 수지가 아닌데 자꾸만 실수로 수지라 부를 때 그때 알아 차려야 했어. 왜 애써 너를 믿어 주려 했는지 몰라"라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는 이별을 주제로 한 노래 가사 중 수지라는 이름을 가진 여성이 남자 친구와 바람을 핀 설정으로 등장하는 것. 실제 멤버 수지의 이름을 넣음으로써 재미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미쓰에이 신곡 '굿 바이 베이비'(Good bye baby)'가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실시간 1위에 오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미쓰에이는 오는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미쓰에이 ⓒ AQ엔터테인먼트]
▶ 윤상현 최지우, '지고는 못살아' 한류스타 동반 캐스팅 ▶ '비가오는 날엔' 유해판정, 양요섭 "너무하네요 ▶ 타이지 인생의 종착지 '사이판 푸른 바다'의 의미 ▶ 전세홍 '주연 영화 시사에 섹시 시스루룩'[포토] ▶ 안선영, '부케의 저주' 언급에…"남자친구 없는데 받아서?"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