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백지영 비밀 폭로 "남자친구가 겨드랑이 땀 닦아줘"

2011. 6. 3. 0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효경 기자] 가수 유리가 절친 백지영의 '은밀한' 비밀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유리는 평소 백지영이 언제 어디서나 열심히 하고 열정적인 편이라 몸에 땀이 좀 많은 편이라고 폭로했다.

유리는 "한 번은 여름에 백지영과 함께 놀러간 적이 있는데 평소 백지영은 기분이 좋아지면 친한 사람들에게 스킨십을 잘 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날도 기분이 좋아진 백지영이 나에게 어깨동무했는데 순간 경악을 금치 못했다. 민소매를 입은 백지영의 겨드랑이가 어깨에 닿았는데 땀이 흥건하게 묻어 있었다"고 폭로해 목욕탕을 폭소로 물들였다.

그러나 그것이 끝이 아니었다. 유리는 마지막으로 "백지영의 남자친구들은 이런 점을 잘 알기 때문에 백지영의 겨드랑이 땀을 닦아주곤 했다"며 주변을 경악케 했다.

이날 방송에는 백지영과 유리를 비롯한 이지혜, 장우혁, 천명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유리 과거사진, 언제 찍었다고? "펌킨스 시절에…" '해피투게더' 이지혜, 홍진경-개미핥기 닮은 과거사진 '해피투게더' 이지혜, "첫 성형수술은 아버지 때문" '해피투게더', 세 여자의 거침없는 폭로 연장전, 기대만발 송창의-리사처럼…사랑 꽃 피운 '배우-가수' 커플은?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SK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스포츠가 전하는 짜릿한 감동과 뜨거운 열기 속으로 [생생 갤러리]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