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코 성형하러 병원 간적 있다"..충격 고백

2011. 4. 4. 1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국민 여동생 가수 아이유가 코 성형을 고려했다고 고백했다.

아이유는 4일 방송되는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해 "평소 코가 작고 낮아 입체감이 없어 보이는 것이 콤플렉스였다"며 성형수술을 고려했음을 밝혔다.

이어 아이유는 "데뷔 전, 회사를 졸라서 성형외과를 찾았다"며 "하지만 의사가 피부가 너무 얇아서 세워봤자 1mm밖에 올라가지 않는다고 하여 포기했다"고 전했다.

다른 MC들의 "소속사에서 성형을 권유받은 적 없냐"라는 질문에 "회사에서는 성형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지만 오히려 내가 하고 싶어서 졸랐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유의 성형 고려 고백 뿐 아니라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우유커플로 함께 열연한 '2PM' 우영과의 스캔들에 대해서도 입을 연다.

[사진 = 아이유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이민규, 집 인테리어만 1억…'루저남'에서 '위너남'으로 김혜수, 유해진 커플 3년만에 결별…"스케쥴과 결혼관 때문" 전국 빗물 요오드검출 비상…서울 대전 등 7곳 세슘도 검출돼 서현, 우결 '용서커플' 마지막에서…'결국 눈물' 김그림, 금발로 파격 변신…'6일 싱글 발매'

[치어리더닷컴] 김민설 - LG 트윈스 치어리더 [프로필 화보보기!] 이상열 '정수빈이 빠르긴 빠르네' [생생 슬라이드] 카툰 삼총사! [주간국축], [K리그 TV], [유로싸커포인트] 보러 가기! [스포츠닥터] 내게 맞는 시력교정술, 라섹? 라식? [국내 최강 스포츠 토론방!] 이대호 홈런 신기록 가능? [엑츠기자단] 챔피언스리그 8강전 관전 포인트를 찾아보자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