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강승윤, 광고영상서 로맨틱 가이로 변신

박건욱 2011. 2. 18.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캐주얼 브랜드 팀스폴햄 측이 광고모델인 강승윤과 새로 촬영한 2011 S/S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18일 통합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인 POLHAM TOWN에서 공개된 영상 속 강승윤은 참여고객에게 직접 요리도 해주고, 노래도 불러주는 등 따뜻하고 감미로운 남자친구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팀스폴햄 관계자는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를 사로잡기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 도구로 소셜 네트워크를 접목시켰다"며 "지난해 핫 이슈였던 '슈퍼스타K' TOP4인 강승윤과의 데이트가 주 고객층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팀스폴햄의 이번 광고는 오는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강승윤-지나, 2010 가온차트 시상식 男女 신인상 수상윤종신 "강승윤에게 올인··성시경은 고객 2번" 폭소신인가수 주누, 존박·강승윤 비하? "사과드린다" 해명김성주 "'슈퍼스타K' 강승윤 떨어뜨렸다고 아들이 울었다""윤종신 씨, 제 점수는요" 장재인·김지수·강승윤의 '역습'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