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판길꽈당녀 화제, '하이힐 신고가다 그만..'

2011. 1. 26. 1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빙판길 꽈당녀' 영상이 전파를 타며 화제가 되고 있다.

'빙판길 꽈당녀'는 빙판길을 걸어가던 여성이 넘어지는 영상이다.

25일 방송된 KBS < 뉴스광장 > 에서 '빙판 골목길 아찔'이라는 제목의 뉴스를 보도하던 중 하이힐을 신고 걸어가던한 여성이 크게 미끄러져 넘어지는 장면이 등장했다. 조심스럽게 종종걸음으로 가던 이여성은 길을 걸어가던 중 갑자기 얼음에 미끄러져 엉덩방아를 크게 찧었고, 뒤를 따라가던 한 남성이 걱정스럽게 부축해주는 모습도 공개되었다.

방송을 진행하던 박유환 앵커는 "과태료까지 내야하나 싶지만, 빙판길에서 넘어지는 이웃의 모습을 보면 집 앞의 눈을 치워야겠다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며 집 앞 눈을 항상 치워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저 여성 크게 다치지 않았나 걱정된다", "웃을래야 웃을 수가 없다", "뒤에 남성분도 참 멋있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KBS 방송화면 캡쳐]

하나은행, 전산장애로 ATM-인터넷뱅킹 업무 중단 삼성전자,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에이스' 공개 현빈 '미래사진' 떴다?…이동준과 닮은꼴 눈길 한국계 입양아 피에르, 프랑스 '톱쉐프' 본선 진출 '숏커트 변신' 김태희, 박예진과 기싸움 벌여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